NO.1: 아시안컵 멤버 한국
NO.2: 한국 아시안컵 우승 멤버
성인의 암 발병과 이로 인한 사망 10건 중 4건 이상은 흡연을 하지 않고 체중을 줄이는 등의 생활습관 변화만으로도 예방할 수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미국 암학회가 11일(현지시간) 발간한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30세 이상 성인에게서 발병한 암 사례 40%와 암으로 인한 사망자의 약 절반이 유전이나 환경 등 쉽게 극복하기 힘든 위험 요인이 아닌 예방할 수 있는 위험 요인에 의한 것으로 나타났다.예방 가능한 위험 요소로는 흡연이나 비만,음주 등이 제시됐다.대부분 생활습관 개선만으로도 제거 가능한 요소들이다.
이중 흡연(28.5%)이 암 발병 및 사망과 연관성이 단연 높게 나타났다.과도한 비만(7.3%)과 음주(4.1%),아시안컵 멤버 한국운동 부족(2.5%),아시안컵 멤버 한국낮은 과일·채소 섭취(1.5%) 등이 뒤를 이었다.자외선 노출(1.3%)과 인체 유두종바이러스(HPV) 감염(1.2%) 등도 암으로 인한 사망과 관련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암협회 최고환자책임자인 아리프 카말 박사는 “대부분 사람들이 일상에서 개선할 수 있는 것들”이라며 “암 발병은 불운이나 유전적 요인으로 여겨지지만,아시안컵 멤버 한국개인이 스스로 조절할 수 있는 부분도 많다”고 조언했다.
아시안컵 멤버 한국
:영화와 와인의 두 거장이 만나 니바움의 오랜 꿈을 다시 꽃피우기 시작한 것입니다.
아시안컵 멤버 한국,재판매 및 DB 금지](진주=연합뉴스) 박정헌 기자 = STS개발이 시행하고 흥한주택종합건설이 시공하는 '아너스 웰가 진주' 분양이 본격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