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레이저 송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시청역 역주행 사고'로 사상자 16명이 나온 가운데 경찰은 60대 운전자를 입건해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운전자 측은 브레이크가 말을 듣지 않았다고 진술하는 등 급발진을 주장하는 가운데,야구 레이저 송구경찰은 블랙박스와 사고기록장치 분석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의뢰했습니다.
사회부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윤태인 기자!
오늘 경찰의 중간 수사 브리핑도 있었는데,야구 레이저 송구어떤 내용이 나왔는지 설명해주시죠.
[기자]
그제 밤 9시 반쯤 시청역 근처에서 벌어졌던 역주행 사고에 대해 서울 남대문경찰서는 오늘 오후 2시,중간 수사 상황을 브리핑했습니다.
경찰은 60대 남성 운전자 A 씨를 입건해 수사를 이어가고 있는데요,야구 레이저 송구
현재 갈비뼈가 부러져 병원에 입원한 A 씨에 대해 조만간 조사를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사고 당시 함께 차에 타고 있던 A 씨의 아내에 대해서는 어제 참고인 조사를 했다고 말했는데요.
경찰 조사에서 A 씨 아내는 브레이크가 작동하지 않았다는 취지로 진술했다고 경찰은 설명했습니다.
A 씨 측은 차량 속도가 갑자기 높아지며 제어가 되지 않는 급발진이 있었다고 주장하고 있는데요.
경찰 조사에서도 같은 취지로 말한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 경찰은 앞서 브리핑에서 정차 지점에서 스키드 마크가 있는 것을 확인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스키드 마크는 기본적으로 제동장치가 작동해야 생긴다고 덧붙이면서 경찰이 운전자 측의 주장과 상반되는 정황을 확보한 것으로 보이기도 했는데요.
브리핑이 끝난 이후에 사실 관계를 짚어보니 스키드 마크는 없었고 대신 경찰이 확인했던 것은 부동액이나 엔진오일 냉각수가 흐를 때 생기는 유류물 흔적인 것으로 정정했습니다.
경찰은 또 인명 피해와 관련해 부상자 1명이 추가로 확인됐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따라 이번 사고로 인한 사망자는 9명,부상자는 7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앵커]
그렇다면 급발진 여부에 대한 조사는 어떻게 진행 중인가요?
[기자]
급발진이 맞는지는 추가 사실관계 조사가 필요합니다.
경찰은 이를 위해 블랙박스 영상과 호텔 주변,야구 레이저 송구사고 현장 주변 CCTV 6점을 확보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등 전문 기관에 분석을 의뢰했습니다.
이번 사고의 가해 차량인 A 씨의 승용차는 물론 피해를 본 피해 차량 2대의 블랙박스도 모두 국과수에 전달했습니다.
A 씨의 차량 블랙박스에는 사고 당시 소리도 녹음된 것으로 파악돼 경찰이 자세한 내용을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또한,경찰은 국과수에 사고 차량에 대한 감정을 의뢰했습니다.
보통 급발진 여부를 확인할 때 판단 기준이 되는 차량 사고기록장치,EDR 분석에는 한 달에서 두 달 정도 걸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사고의 중대성을 참작해 가능한 분석 기간을 단축해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지금까지 사회부에서 YTN 윤태인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야구 레이저 송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레이저 송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법원 "하이브, 민희진 해임안 의결권 행사 금지""민 대표 해임사유 충분히 소명되지 않아""배신적 행위일 수 있지만 배임 아냐" 민희진 어도어 대표.
야구 레이저 송구,(사진=픽사베이)21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애플 주가는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