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야구 전승우승
시놀로지(Synology)가 Synology Solution Exhibition 2024에서 ActiveProtect 데이터 백업 어플라이언스,GS 시리즈 스케일아웃(Scale out) 스토리지 서버 및 데이터 관리 플랫폼,Synology C2 기반 클라우드 카메라 등 고급 데이터 보호,데이터 관리 및 영상 보안 감시 솔루션을 포함한 세 가지 신제품 라인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ActiveProtect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ActiveProtect 데이터 보호 어플라이언스 라인업은 복잡한 배포 및 규모 조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된다.조직은 10분 이내에 설치를 완료하고 글로벌 보호 계획을 정의하며 랜섬웨어 및 기타 위협으로부터 워크로드 보호를 시작할 수 있다.
또한 통합된 단일 패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전 세계적으로 적용되는 불변성,보존 및 보호 정책을 통해 최대 2,500개의 다중 서버 및 다중 사이트 배포를 함께 관리할 수 있다.
아울러 향상된 백업 엔진,소스 측 글로벌 중복 제거 지원 및 글로벌 불변성 아키텍처를 통해 동급 최고의 백업 및 재해 복구 성능과 낮은 관리 오버헤드를 제공한다.
GS 시리즈 스케일아웃(Scale out) 스토리지 및 데이터 관리 플랫폼
GS 시리즈는 매우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시놀로지의 새로운 스케일아웃 스토리지 서버 및 데이터 관리 플랫폼이다.최대 96개 노드로 구성된 GS 클러스터는 파일 및 객체 프로토콜을 지원하여 최대 20PB의 원시 스토리지 용량과 Synology Drive 및 Office에 최대 150,야구 전승우승000개의 동시 연결을 제공하여 증가하는 저장소 및 생산성 요구를 지원한다.
무중단 운영 및 데이터 무결성을 중심으로 설계된 확장 가능한 새로운 운영 체제를 갖춘 GS 시리즈 클러스터 관리의 단순성은 기업과 대규모 조직에 혁신을 가져올 것이다.
C2 Surveillance Station 서비스형 영상관제 솔루션(VSaaS)
시놀로지의 영상 보안 감시 에코시스템에 C2 Surveillance Station과 C2 카메라의 동반 라인업을 추가하여 안전한 클라우드 영상 보안 감시를 통해 새로운 배포 가능성이 선보였다.C2 카메라는 단 몇 분 만에 배포되므로 로컬 녹화 서버 설치를 까다로운 환경에도 C2 Surveillance Station를 통해 빠르고 간단하게 감시 영상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C2 Surveillance Station 및 C2 카메라는 포괄적인 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 옵션을 지원할 예정이다.카메라에서 뷰어까지 다계층 단대단 암호화를 통해 암호화 키를 동시에 보유한 인증된 사용자만 비디오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카메라에 탑재된 Edge AI는 사람,야구 전승우승차량 및 침입 탐지를 빠르게 인식하고 영상 파일을 카메라에 저장시킨다.
시놀로지는 2024년 말에 독립적인 C2 Surveillance Station 솔루션을 출시할 예정이다.온프레미스 NVR을 위한 기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이중 녹화 서비스인 C2 Surveillance는 더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C2 Backup for Surveillance로 이름이 변경될 예정이다.
필립 웡 시놀로지 CEO는 “오늘날 빠르게 발전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데이터를 저장,처리 및 활용하는 능력이 미래의 시장 리더를 정의할 것”이라며 “모든 분야에서 지속적인 혁신과 확장을 통해 사용자가 이를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시놀로지의 약속”이라고 전했다.
야구 전승우승
:©시사IN 신선영2학년 8반 임현진 학생 엄마 이미숙씨(53)와 아빠 임희민씨(54)는 세월호 참사 1년 뒤 이사했다.
야구 전승우승,유제품을 소화기관에서 분해할 수 없을 때 발생하는 유당불내증도 이같은 증상을 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