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강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이암직접치료보장특약 등 5종 특약 신규 개발 [파이낸셜뉴스]
삼성생명은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무배당,로또 강릉저해약환급금형)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은 다양한 특약을 선택 가능하도록 설계하여 고객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는 종합건강보험이다.특히,로또 강릉'플러스보장플랜' 제도를 신설해 나이가 들어 보장이 더 필요한 시기에 보장을 추가로 제공한다.플러스보장플랜은 가입시점에 2가지 플랜(플러스사망보장플랜/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 중 하나를 선택해,로또 강릉보험료 납입이 완료된 이후 선택한 플랜의 보장이 개시되는 구조다.
'플러스사망보장플랜'은 플랜보험가입금액만큼 사망보장을,로또 강릉'플러스시니어보장플랜'은 진단·입원·간병·수술·치료 등 21종의 건강 관련 보장을 추가적으로 보장한다.단,플랜 선택 후에는 중도 변경이 어려워 가입시점에 꼼꼼히 확인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은 전이암직접치료보장특약,로또 강릉전이암항암약물치료특약 등 신규 개발한 특약을 탑재했다.점점 길어지고 있는 암발생후 생존기간에 추가발생이 염려되는 전이암에 대한 보장을 더한 것이다.기존 원발암 보장은 물론,새로운 특약을 통해 전이암과 고액치료비암의 직접치료에 대한 보장을 다양하게 제공한다.해당 특약은 보장을 한 번 받고 소멸하는 암치료비 보장이 아니라,최대 10년간 연1회 한도로 최대 10번을 받을 수 있는 다회보장특약으로,환자들이 부담을 느끼는 암치료비에 대한 걱정을 줄여준 것이 특징이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플러스원 건강보험(무배당,로또 강릉저해약환급금형)은 암·뇌혈관질환·심혈관질환 등 3대 진단은 물론 암보장까지 든든하도록 보장을 플러스한 상품"이라며 "노후에 더 필요한 시니어 보장을 미리 현명하게 준비하려는 고객에게 적합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