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프로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축구선수 황의조.(사진=뉴시스) [이데일리 김가영 기자]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황의조(32·노팅엄) 측에 불법 촬영 혐의에 대한 수사 정보를 유출한 혐의를 받는 현직 경찰관이 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겨졌다.
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는 조모 경감을 공무상 비밀누설 혐의로 구속기소했다.조 경감은 현재 직위해제된 상태로 알려졌다.
조 경감은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서 근무하던 지난 1월 25일 황의조의 수사 정보를 지인인 변호사에 알려준 혐의를 받는다.검찰은 조 경감이 유출한 해당 정보가 여러 단계를 거쳐 황의조 측에 전달됐다고 판단했다.
황의조 측은 해당 브로커가 수사 무마를 대가로 금전을 요구했고 이에 대한 관심을 보이지 않자 수사팀만 알 수 있는 정보들을 알려주며 경찰과 친분을 과시했다고 주장했다.황의조 측은 지난 2월‘수사 정보가 유출됐따’며 경찰에 수사관 기피 신청서를 낸 바 있다.
경찰은 지난달 19일 조 경감을 구속했으며,경마 프로야구같은 달 25일 검찰에 송치했다.
한편 황의조는 상대방의 동의 없이 성관계하는 영상을 불법 촬영한 혐의(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로 지난 11일 불구속 기소됐다.
경마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경마 프로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Copyright ⓒ SBS.
경마 프로야구,대외적으로는 대한방사선종양학회 학회장(이사장 겸임) 등을 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