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바이에른 뮌헨 맨시티
NO.2: 바이에른 뮌헨 VS맨시티
NO.3: 맨시티 대 fc 바이에른 뮌헨 라인업
NO.4: 맨시티 대 바이에른 뮌헨
[앵커]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맏형 진이 군 복무를 마치고 오늘 전역했습니다.
군 복무 중인 멤버들이 휴가를 내고 마중을 나와 맏형의 복귀를 환영했습니다.
진은 내일 대규모 팬 축제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합니다.
김상협 기자입니다.
[리포트]
부대 입구에 도열해 있는 후임들과 일일이 포옹을 하며 작별 인사를 나누는 진,바이에른 뮌헨 맨시티위병소를 빠져나와 조교 마크와 특급 전사 마크가 박힌 전투복 차림으로 힘차게 거수 경례를 합니다.
슈가를 제외하고 군 복무 중인 나머지 멤버들도 현장에 모여 진의 전역을 축하했습니다.
군악대 소속인 RM은 색소폰을 들고나와 직접 자신들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를 연주했습니다.
["아미 안녕!"]
진은 이어 팬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해 전역 소감을 밝혔습니다.
[진/방탄소년단(BTS)멤버/위버스 라이브 : "1년 6개월 만에 돌아왔습니다.카메라 앞에 서는 게 너무 오랜만이라 어떤 이야기를 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데…."]
1년 6개월을 함께 동고동락한 동료 장병들에 대한 깊은 애정도 과시했습니다.
["너무 기쁘고 막 눈물도 나고 두 번 울었어요.(같이 생활한) 그 친구들이 갑자기 저를 보내주는데 오열을 하는 거예요.그래서 와!눈물이 안 나올 수가 없더라고요."]
BTS 7명의 멤버 가운데 처음 병역의 의무를 마친 진은 내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페스타'에 참석해 팬들에게 전역을 신고합니다.
진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두 번째로 입대한 제이홉이 전역합니다.
BTS는 모든 멤버들이 전역하는 내년 6월 10주년 앨범을 내는 등 완전체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KBS 뉴스 김상협입니다.
촬영기자:최석규/영상편집:강정희/화면제공:위버스·빅히트뮤직
바이에른 뮌헨 맨시티
:지난해 전체 수입액(6427억 달러) 중 에너지 수입(1475억 달러)이 22.
바이에른 뮌헨 맨시티,황정음 /사진=김창현 기자 chmt@사실 대중들이 이를 보고 황정음과 이영돈의 이혼설, 불륜설, 불화설을 제기하는 건 두 사람이 과거 한 차례 파경 위기를 겪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