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윈드 월
NO.2: 윈드 월 6 차
NO.3: 윈드 월 검마
NO.4: 윈드 월 점유율
NO.5: 윈드월 코강
NO.6: 윈드월 리테
NO.7: 윈드 월 판정
NO.8: 윈드 월 풀강
NO.9: 윈드월 권능
NO.10: 윈드 월 쿨 마다
한 만화 카페에서 중년 남성과 여성이 성행위를 했다는 제보가 어제(12일) JTBC 〈사건반장〉을 통해 보도됐습니다.
지난 9일 만화 카페 업주인 제보자는 한 손님으로부터 "수상한 행동을 하는 손님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제보자는 곧바로 내부를 둘러보던 중,윈드 월성행위를 하는 중년 남녀를 발견했는데요.제보자는 "여성의 치마가 속옷에 걸려 있었고,윈드 월남성은 여성의 신체 부위를 만지고 있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를 저지하기 위해 제보자가 다가가자,윈드 월남성은 황급히 여성의 치마를 내렸다고 합니다.남성은 "죄송하다"라고 말한 반면,윈드 월여성은 사과하면서도 "가달라.(우리도) 알아서 가겠다"라며 오히려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는데요.
이후 남성이 황급히 계산대에 2만원을 두고 도망가려 하자,윈드 월제보자는 "이런 식으로 돈만 주고 가면 안 된다.이야기 좀 하자"라며 붙잡았습니다.그러나 이들은 대화를 거부했고,윈드 월여성은 비상계단을 통해 도망갔습니다.
결국 제보자는 혼자 남은 남성을 붙들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할 때까지 제보자는 남성의 성행위에 대해 추궁했는데요.
제보자에 따르면 남성은 "성행위를 한 게 아니"라며 "집사람이 더워서 옷 벗은거다.더워서 팬티를 벗은 것"이라고 변명했습니다.그러면서 "지금 유도 심문 하시는 거냐.남의 가정사에 개입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현재 성행위 장면을 목격한 다른 손님과 사장 진술을 토대로 중년 남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제보자는 "나이 많은 사람이 공개 장소에서 (성행위를) 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라며 "형사 고소와 민사 소송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사건반장〉에 말했습니다.
* 지금 화제가 되고 있는 뉴스를 정리해 드리는 사건반장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취재지원 박효정]
윈드월 권능
:원유 가격이 오르면 빵과 아이스크림 등 유제품 가격도 함께 오를 전망이다.
윈드 월,앞서 3나노 게이트올어라운드 공정을 도입해 차세대 칩을 양산한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는데, 현재 삼성만이 유일하게 해당 기술을 사용하고 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