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슬라 - 압둘라흐만 가리브
봉슬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최천욱 기자]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를 중심으로 한 북수원이 우수한 서울 접근성을 앞세워 광교신도시에 버금가는 부촌으로 부상할 전망이다.14일 관련 업계와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 등에 따르면 장안구 일대는‘화서역파크푸르지오’전용면적 84㎡가 지난 6월 12억 5500만원에 거래되는 시세가 형성돼 있다.
‘신분당선(호매실~광교중앙역) 연장(공사 중)’등에 따른 수혜도 기대할 수 있어 일대 집값 상승 동력은 충분하다는 평가다.
◆ 9월 초 분양(예정)…양재 등 강남권 이동 한결 수월
이런 가운데 강남권으로 30분대 진입이 가능한‘북수원이목지구 대방 디에트르 더 리체Ⅰ차’가 오는 9월 초 분양(예정)을 앞두고 분상제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단지 입지는 수원시 내에서도 서울 접근성이 최상급이라고 평가받는다.영동고속도로,경수대로,
봉슬라북수원IC 등이 인접해 자차로 약 30분대에 사당,양재 등 서울 주요 강남권으로 접근이 가능하다.의왕,군포,성남,안양,용인 등 경기 남부 주요 지역으로 이동도 용이하다.
도보권에는‘성균관대역(서울 지하철 1호선)’이 있으며‘인덕원~동탄 복선전철(공사중)’노선이 지날 예정이다.이에 인근에 예정된‘신분당선(호매실~광교중앙역) 연장 노선(예정)‘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노선(공사 중)’등과 연계한 광역 교통망도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지근거리에 축구장 약 21개 규모의‘북수원테크노밸리(추진 중),
봉슬라축구장 약 33개 규모의‘성균관대R&D사이언스파크(추진 중)’등의 호재도 갖춰 직주근접 여건 역시 우수할 것으로 보인다.
이목지구 내에는 유치원·초등학교 부지(예정),공공도서관 부지(예정)가 있으며,약 2만635㎡ 규모의 상업·업무 권역(C1~C5)이 예정되어 있다.특히 해당 권역(C1~C5)은 연면적의 30% 이상을 교육시설의무용도(서점,학원,독서실 등,
봉슬라주차장 제외)로 확보하게끔 계획돼 있어 교육,문화 등을 아우르는 우수한 인프라가 조성될 예정이다.
인근으로는‘스타필드 수원‘롯데마트 천천점‘만석공원‘수원종합운동장’등도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가구 당 주차대수는 2대이며,
봉슬라커뮤니티에는 실내수영장,다목적체육관,실내골프연습장,피트니스 등 다채로운 시설이 적용될 예정이다.전 가구 천장고는 최고 약 2.6m(우물 천장 기준)로 개방감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4베이(일부타입)평면도 적용된다.
외관에는 거실 통창 및 유리 난간이 예정돼 있으며,전 동에 엔트란스 가든 동출입구 디자인 적용 등 다수의 특화설계도 계획됐다.
단지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이목동 일원(이목지구 A4블럭)에 지하 3층,지상 최고 29층,
봉슬라8개 동,전용면적 84㎡,
봉슬라768가구로 조성된다.견본주택은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The 100% privacy-safe noise & occupancy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