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하이랜드푸드
NO.2: 하이랜드푸드 블라인드
NO.3: 하이랜드푸드 연봉
NO.4: 하이랜드푸드 물류센터
NO.5: 하이랜드푸드 채용
NO.6: 하이랜드푸드 사진
NO.7: 하이랜드푸드 윤영미
NO.8: 하이랜드푸드 잡플래닛
NO.9: 하이랜드푸드 매출
NO.10: 하이랜드푸드 초봉
26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쩡 회장은 이날 중국 다롄에서 열린 하계 다보스포럼에서 중국 전기차 및 부품 제조업체가 가격 경쟁을 중단하고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하는 데 집중할 것을 촉구했다.
그는 한국 배터리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불행하게도 많은 사람이 희생됐다며 “절대적인 가격이 아니라 생명 주기,하이랜드푸드품질,하이랜드푸드안전에서 격렬하게 경쟁해야 하며 안전하지 않은 배터리를 집에 둔다면 끝없는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이 만든 배터리는 1위안이지만 재활용이 불가하고,하이랜드푸드내가 만든 배터리는 5000회를 사용할 수 있지만 1.5위안이라고 가정하면,하이랜드푸드평균적으로 우리가 만든 것이 더 가치가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쩡 회장은 구체적으로 화재가 발생한 한국의 배터리 공장을 거론하진 않았으나,하이랜드푸드17명의 중국인 희생자가 나온 경기도 화성 리튬전지 제 조공장에서의 화재를 언급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최근 논란이 된‘100일 분투 계획’에 대해 “100일 분투는 기본기를 충실히 하자는 것이었고 이를 강요하지는 않았다”고 해명했다.
최근 차이신 등 현지 언론은 CATL이 직원들에게 주 6일 출근하고 아침 8시부터 밤 9시까지 근무하는‘896 근무제’를 100일간 실시한다고 해 논란이 일었다.
CATL은 전력 배터리 분야에서 세계 1위로 올라선 중국 대표 기업이다.CATL도 리튬 이온 배터리 제조를 전문으로 다루고 있다.
하이랜드푸드 초봉
:다만 전용 대출상품 마련에 대한 문제는 쉽게 풀리지 않고 있다.
하이랜드푸드,외국인이 소유한 토지 역시 전년 대비 소폭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