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식 룰렛 무료 연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수부·문체부‘지역관광·경제 활력 위한 크루즈 관광 활성화 방안’마련
새만금신항 크루즈 부두 2026년 개장,묵호항 국제여객터미널 2026년 착공
소형·고가 크루즈 상품‘연안크루즈 및 익스페디션 크루즈’기항지 3곳 개발
‘부산=메가축제의 도시’등 7대 기항지별 특색 담은 테마 브랜드 구축
항만·관광 기반 확충,광상품 고도화,기항지 유치 확대 ·홍보 강화 등 추진
정부가 2027년까지 방한 크루즈 관광객 연 100만 명,관광객 소비지출 약 2800억원 달성 목표를 내걸었다.
해양수산부와 문화체육관광부는 17일 크루즈 관광을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종합정책을 발표했다.
대표적인 해운·관광 융합산업인 크루즈는 최근 방한 관광객의 수도권 편중과 연안 지역 소멸위기를 해결하는 방안의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세계 크루즈 관광 시장은 2019년 대비 107%의 성장세를 보였으며,대형 크루즈(17만t급 이상) 1회 기항으로 4000~5000명 규모의 관광객을 한 번에 국내 연안 지역으로 유치한다는 점에서 잠재력이 높다.
이에 해수부와 문체부는‘크루즈 관광을 통한 지역관광‧연안경제 활성화’를 비전으로 2027년까지 방한 크루즈 관광객 연 100만 명,관광객 소비지출 연 2791억 원 달성을 위해 △항만‧관광 인프라 확충 △관광상품 고도화 △크루즈 유치 확대 및 홍보 강화 △산업친화적 제도 개선 등 네 가지 전략을 중점 추진한다.
우선,새만금신항 크루즈 부두 개장(2026년),묵호항 국제여객터미널 착공(2026년,유럽식 룰렛 무료 연습잠정) 등 신규 항만 인프라를 확충하고,전국 무역항의 크루즈 기항 여건을 조사해 3개소의‘연안크루즈 및 익스페디션 크루즈’기항지를 개발한다.익스페디션 크루즈는 소형 크루즈선(2만t 이하,승객정원 200명 이하)을 활용해 관광객에게 특색있는 지역 콘텐츠 등 차별화된 체험을 제공하는 고가(1인 1박 1500달러 이상)의 크루즈 상품이다.
이와 함께 관광객 만족도를 높이고 주변지역을 활성화하기 위해 크루즈 터미널 운영시간 연장,팝업마켓 운영,24시간 무인환전기 등 편의시설 및 터미널과 주변지역 간 무료 셔틀버스 확충 등 기존 인프라도 개선할 계획이다.
정부는 관광객을 전략적으로 지역에 유치하기 위해 7대 기항지별 특색을 담은 테마브랜드도 구축한다.부산은 드론쇼와 불꽃놀이,EDM페스티벌 등이 어우러진‘메가축제의 도시’로서 차별화한다.인천은‘공항 연계 Fly & Cruise 모항 도시,여수는‘아름다운 섬이 있는 낭만과 힐링 도시’로 운영된다.
또 외래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화 관광콘텐츠를 개발해 상품화하고 관광벤처 등 사업자 지원,수용태세 개선 등 종합 지원방안을 마련한다.국내 기항지 관광 실태조사를 토대로 수요 맞춤형 관광상품을 고도화하고 여행 플랫폼 등 유관 업계와 협업해 국내‘모항·준모항 상품(Fly & Cruise)’을 선제적으로 육성한다‘모항·준모항 상품(Fly & Cruise)’은 공항으로 입국해 2박3일 이상 국내관광 후 출항(모항) 또는 국내 기항지에서 승선해 일부만 여행에 참가(준모항)하는 크루즈를 이용하는 형태로,기존 4~5시간 기항보다 국내 체류 시간이 길다.
아울러 국내 크루즈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연안 크루즈 시범사업을 추진하는 한편,사업성이 검증된 노선에 대해서는 국내외 크루즈선과 관광객을 적극 유치한다.
정부는 관계기관 합동으로 기항지 중장기 유치활동 로드맵을 마련해 유치 활동을 체계화한다.지역별 선사미팅‧지역협의체 활동(해수부),국제박람회 공동 한국홍보관 운영(문체부) 등 양 부처의 전문성을 살려 유치 활동의 외연을 확대하는 한편,선사 요청사항 공유,유럽식 룰렛 무료 연습내외 유치행사 공동 개최‧참여 등으로 협업한다.홍보 대상인 국제 선사별 맞춤형 홍보자료를 제작하고,대국민 크루즈 체험단 운영과 한국관광공사 크루즈관광 거점지사(미국 뉴욕,일본 도쿄,호주 시드니,중국 상하이,유럽식 룰렛 무료 연습베이징,대만,독일 프랑크푸르트 7개 지사)를 활용한 상시 홍보 등 국내·외 홍보활동도 강화한다.
크루즈선 유치를 위한 항만 인센티브 강화를 추진하는 한편,지역 특산물의 크루즈 선용품 공급 촉진을 위해 비즈니스 미팅도 지원한다.가이드,승무원 등 크루즈 전문인력을 양성해 관광객 만족도를 높이고 산업 역량도 강화해 나간다.
한편 해수부 송명달 차관과 문체부 장미란 제2차관은 17일 부산항에 입항하는‘다이아몬드 프린세스(Diamond Princess)호’를 방문해 입항을 환영하고 선사 관계자의 건의사항을 청취한다.이후에는 양 부처 차관이 주재하는 업계 및 유관기관 토론회에서‘크루즈 관광 활성화 방안’을 공유할 예정이다.
송명달 차관은 “양 부처와 업계,유관기관의 아이디어를 모아 만들어진 이번 대책이 연안지역 경제 및 크루즈 산업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해수부는 유관기관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인프라 구축,제도 개선,기항지 홍보활동 등을 적극 추진하여 크루즈선 기항과 관광객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미란 차관은 “크루즈 연계 지역관광 활성화를 통해 방한 관광객을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우리나라 지역 곳곳에 유치하겠다.또한 국내 체류 기간을 늘리는 데 크게 기여하는 국내 모항 상품까지 확대 유치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관계 부처와 긴밀하게 협업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럽식 룰렛 무료 연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럽식 룰렛 무료 연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지난 1분기 우리나라 중소기업들의 가장 큰 수출 대상국은 미국이며 수출을 이끈 품목은 여전히 화장품으로 집계됐다.
유럽식 룰렛 무료 연습,/사진=머니투데이DB법원이 시공능력평가 100위권대 중견 건설사 대창기업의 회생계획안을 강제인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