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경기도야구소프트볼 협회

이란 아시안컵 이라크 - krslotID=2024-12-15%2Fkbtmii.html

NO.1: 이란 이라크 아시안컵

(제주=연합뉴스) 전지혜 기자 = 간밤 제주도 북부에 열대야가 나타났다.

열대야 스마트폰 [고대구로병원 제공]
열대야 스마트폰
[고대구로병원 제공]

3일 제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전날 저녁부터 이날 아침 사이 제주 지점의 최저기온이 27.5도로 밤사이 열대야가 나타났다.

올해 들어 지난달 29일 첫 열대야에 이어 2번째다.

기상청은 전날 제주도 북부를 중심으로 낮 최고기온이 33.2도까지 오른 가운데 밤사이 기온이 충분히 떨어지지 못해 열대야가 나타난 곳이 있었다고 설명했다.

기상청은 당분간 따뜻한 남풍류가 지속적으로 유입되면서 제주도 북부를 중심으로 밤사이 최저기온이 25도 이상으로 나타나는 곳이 있겠으며 모레까지 북부·동부 지역은 낮 기온이 31도 이상,이란 아시안컵 이라크최고 체감온도가 33도 내외로 올라 덥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라고 당부했다.

열대야는 오후 6시 1분부터 이튿날 오전 9시까지 최저기온이 25도 아래로 떨어지지 않는 현상을 말한다.기온이 25도를 넘으면 사람이 쉽게 잠들기 어려워 더위를 나타내는 지표로 사용된다.



이란 이라크 아시안컵

:신예 VCHA, 3월 15일 두 번째 싱글 'Only One' 발매뉴스 기사JYP엔터테인먼트신예 걸그룹 VCHA가 두 번째 싱글 ’Only One‘(온리 원)을 발매한다.

이란 아시안컵 이라크,BCA 리서치의 다발 조시 수석전략가는 미국 빅테크들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뛰어난 실적을 내놓는 것은 비현실적이라면서, 미국·중국과 달리 유럽은 버블이 없는 만큼 향후 몇 년간 좋은 투자 대안이 된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