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해외 스포츠 도박 사이트
대우건설의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대우건설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우건설은‘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일 밝혔다.대우건설은 지난 2012년부터 관련 보고서를 발간해오고 있다.이번 보고서는 최초로 인쇄 책자 없이 전자문서 형태로만 발간됐다.
회사측에 따르면 보고서는 지난해에 이어 중대성 평가를 통해 △고객만족 및 품질향상 △기후변화 △산업안전보건 관리 △친환경 기술개발 및 투자 등 12개 이슈를 선정했다.
특히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중장기 목표 및 기간별 세부 전략을 포함한 '2050 탄소중립로드맵'을 공개했다.이에 맞춰 올 하반기 기후변화대응위원회 산하에 실무협의체를 신설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친환경 기술개발 및 신재생에너지 관련 신사업 투자 확대 등을 통해 2050 탄소중립 로드맵을 성실히 이행해 나갈 예정"이라며 “다양한 리스크를 통합적으로 관리해 불확실성에 대비하고 기업의 지속가능성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해외 스포츠 도박 사이트
:김대영 작가는 “일본은 오크 통 수입이 막힌 위기를 타개하는 동시에 일본 위스키만의 매력을 살릴 방법으로 미즈나라 오크 통을 연구해 낸 것”이라고 했다.
해외 스포츠 도박 사이트,삼성전자 DS(디바이스솔루션)부문은 지난해 3월 화성캠퍼스가 처음으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올해 기흥, 평택캠퍼스와 중국 시안까지 확대해 총 4개 반도체 사업장이 인증을 취득, 수자원 관리 체계의 우수성을 입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