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
NO.2: 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 중계
NO.3: 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 분석
NO.4: 크리스탈 팰리스 대 아스날
[앵커]
밤사이 전북 군산에는 시간당 146mm,충남과 전북 곳곳에도 시간당 100mm가 넘는 물 폭탄이 쏟아졌습니다.
100년에서 200년 빈도의 기록적인 폭우인데,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저기압 속도가 느려진 게 원인이었습니다.
김민경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자정부터 새벽 2시 사이,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보라색과 남색의 비구름이 충청과 전북을 덮었습니다.
시간당 100mm 이상의 폭우를 뿌리는 매우 강한 호우 구름대였습니다.
전북 군산 어청도에는 시간당 146mm의 물 폭탄이 덮쳤고,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
전북 익산과 충남 서천,부여에도 시간당 100mm가 넘는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비구름이 동쪽으로 이동하면서 경북에도 시간당 50mm가 넘는 강한 비가 이어져 이틀 만에 호우 긴급재난문자가 또 발송됐습니다.
기상청은 밤사이 쏟아진 폭우가 100년에서 200년에 한 번 발생할 법한 기록적인 호우였다고 설명했습니다.
예상보다 저기압의 이동 속도가 늦어져 비구름이 느리게 이동했기 때문입니다.
[임윤진 / 기상청 재해기상대응팀장 : 보통 정체전선 상에서 발달한 저기압은 비구름대가 빠르게 이동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번에 발달한 저기압은 고기압 사이 통로에 막혀서 조금 느리게 이동하면서 지속적으로 다량의 수증기들을 공급하면서….]
내륙에 많은 비를 뿌렸던 저기압은 동쪽으로 빠졌고,강하게 발달했던 정체전선도 제주도 남쪽 해상으로 물러났습니다.
[우진규 / 기상청 통보관 : 전국적으로 장맛비는 소강상태에 접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다만 남쪽으로 이동한 정체전선에 동반된 비구름대들은 제주 부근에 영향을 지속적으로 주고,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전국적으로는 낮에 소나기가 내리는 날이 있겠습니다.]
정체전선은 다음 주 초,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다시 내륙으로 북상해 전국에 또 한차례 많은 비를 뿌릴 전망입니다.
YTN 김민경입니다.
영상편집:박정란
디자인:이원희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크리스탈 팰리스 대 아스날
:지난 13일 최 목사를 처음 불러 1차 검찰 조사를 받은 지 18일 만이다.
아스날 크리스탈 팰리스,상반기 미국과 홍콩, 영국에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현물 상장지수펀드(ETF)가 모두 승인됐고, 1분기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13F 보고서를 통해 기관 투자자들의 ETF 투자가 확인된 만큼, 하반기부터 기관 투자자와 리테일의 본격적인 채택이 예상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