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스피리츠 이대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향인 전남 순천에 빈소 차려질 예정
(전주=뉴스1) 임충식 기자 = 지난달 기계점검을 하던 중 쓰러졌다가 숨진 A군(19)의 장례절차가 진행된다.고인이 숨진 지 21일 만이다.
7일 전북자치도 전주페이퍼에 따르면 이날 유족 측과 장례절차에 대한 합의가 이뤄졌다.
이에 따라 유족과 사측은 그동안 지연됐던 고인의 장례절차를 밟을 예정이다.빈소는 고향인 전남 순천에 마련된다.
전주페이퍼 측은 “이날 유족과 원만하게 합의하고 장례절차를 진행하기로 했다”면서 “장례식에는 회사 관계자들도 참석,프로야구 스피리츠 이대은고인에 대한 애도와 함께 마지막길을 배웅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전북경찰 등에 따르면 A 군은 지난달 16일 오전 9시 22분께 전주페이퍼 3층 설비실에서 기계점검을 하다 쓰러진 채 발견됐으나 끝내 숨졌다.당시 A 군은 6일 정도 멈춰있던 기계를 점검하기 위해 혼자 설비실에 들어갔다가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고 후 진행된 1차 조사에서는 별다른 문제점이 발견되지는 않았다.
하지만 A 군의 모친 등 유가족은 지난 4일 진상규명과 재발방지대책 마련 등을 요구하면 단식 농성에 들어갔다.
유족측 요구에 따라 이날 진행된 재조사에서는 약 4ppm 가량의 황화수소가 검출됐다.
썩은 계란과 비슷한 냄새가 나는 황화수소는 주로 화장실이나 폐수처리시설에서 발생하는데 조금만 흡입해도 질식 사고가 날 수 있는 대표적인 독성가스다.황화수소 배출사업장 노출 허용 농도는 15ppm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주페이퍼 관계자는 “최근 지속된 폭염과 장맛비로 인해 습도가 높아지면서 황화수소가 검출된 것으로 보인다.이번에 검출된 양은 인체에 크게 해가 미치는 정도는 아니지만 황화수소가 검출된 만큼,프로야구 스피리츠 이대은정확한 원인 등과 대책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사고를 계기로 다시는 현장에서 이 같은 안타까운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공장 내 안전보건 강화에 최선을 다겠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스피리츠 이대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로야구 스피리츠 이대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최 교사는 "물론 아주 쉬운 난이도의 문제라고 보기 어렵다"며 "다소 추상적일 수 있는 논리학 지문이 있긴 하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스피리츠 이대은,앞서 한국도시연구소가 시뮬레이션한 추산치인데, 3만6000가구의 피해자들에게 평균 보증금을 기준으로 최우선 변제금의 상당액을 30% 정도라고 가정해 계산한 결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