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이가 시비옹테크
NO.2: 이가 시비옹테크 코치
NO.3: 이가 시비옹테크 라켓
NO.4: 이가 시비옹테크 일정 및 경기 결과
NO.5: 이가 시비옹테크 메달
NO.6: 이가 시비옹테크 나이
NO.7: 이가 시비옹테크 키
호우 위기 경보 '관심'에서 '주의'로 상향
(서울=뉴스1) 오현주 기자 = 행정안전부는 전라·충청·경상권에 호우 특보가 발효되면서 29일 오후 5시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1단계를 가동하고 호우 위기 경보를 '관심'에서 '주의' 단계로 상향했다.
기상청에 따르면 저기압과 정체전선 영향으로 이날부터 30일까지 △수도권 30~100밀리미터(㎜) △강원도 30~100㎜ △충청권 50~100㎜ △전라권 50~100㎜ △경상권 30~80㎜ △제주도 30~80㎜ 등 강하고 많은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
정부는 반지하 주택 같은 지하 공간에 거주하는 취약 계층에게 대피 도우미(이·통장,자율방재단)를 통해 사전에 대피라고 당부했다.
지자체를 향해 지하차도,둔치주차장,이가 시비옹테크하상도로 등 침수가 우려되는 지역을 선제적으로 통제하고,이가 시비옹테크통제·우회 정보를 적극적으로 안내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하천변 저지대 등 위험 지역 사전 통제하고,하천 범람 등 위험 상황 발생 시 가용 매체를 활용해 상황을 신속히 전파할 것을 주문했다.
이상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장은 "전국이 본격적으로 정체전선 영향권에 들어가 강한 비가 예상되는 만큼,이가 시비옹테크철저한 대비와 비상대응체계를 유지하겠다"며 "국민 여러분께서는 TV·라디오·모바일 앱·인터넷 등을 통해 실시간 기상 상황을 확인하고,산지 계곡,이가 시비옹테크하천변,저지대 등 위험지역 방문을 자제하여 개인 안전에 유의해 주시라고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가 시비옹테크
:나갈 돈을 미리 말씀하셨어야 한다"며 진심으로 서운한 마음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가 시비옹테크,우리 신랑이 미국에서 오래 공부를 했으니까 약간 오렌지족일 것 같았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