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678
여학생 구조한 경찰 "호흡 잘 맞아서 안전하게 구조" [서울=뉴시스] 오정우 기자 = 관악경찰서.2024.07.09.[서울=뉴시스] 오정우 기자 = 경찰이 학업 스트레스 및 우울증으로 10층 건물 옥상에서 뛰어내리려던 여학생의 목숨을 구했다.
서울 관악경찰서는 지난 5일 옥상에서 뛰어내리려던 10대 여학생 A양을 구조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 관악경찰서 낙성대지구대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5시54분께 서울 관악구 봉천동의 한 10층 빌딩 건물 난간에 여자가 앉아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를 받고 현장에 2분 만에 도착한 지구대 경찰 2명은 당시 A양이 소지품을 한쪽에 가지런히 놓은 채 난간에 걸터앉았다고 소개했다.
이들은 난간에서 내려와 대화하자고 타일렀지만 A양이 내려오는 대신 소리만 질렀다고 전했다.
이에 경찰 2명은 즉시 역할을 나눴다.한 명이 말문을 이어가는 동안 다른 한 명은 조심스럽게 뒤로 다가가 난간에 있는 A양을 구조했다.
이후 경찰은 A양을 부모의 품으로 돌려보냈다.
경찰은 A양이 학업 스트레스 및 우울증으로 인해 시도한 것으로 보고 "현장에서 의논할 새가 없었는데 호흡이 잘 맞아서 안전하게 구조할 수 있었다"고 했다.
로또 678
:이 기간 누적 흑자 규모는 327억 달러로 집계됐다.
로또 678,심심한 국물과 달리 멍게를 넣은 무김치와 부추겉절이 등 밑반찬은 간이 적당히 센 편이어서 궁합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