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kbo 2차드래프트
NO.2: 2024 kbo 2차드래프트
[부산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문화유산돌봄의 날을 맞이해 동래구 동래부 동헌에서 부산시민과 함께하는 '2024년 부산문화재돌봄사업 체험교실'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행사는 부산문화유산돌봄센터 주관으로 참가자 30여명이 참석해 문화유산 돌봄 활동 체험 등을 진행했다.
문화유산돌봄사업은 국가 유산의 상시 관리를 통해 훼손을 예방하는 일이다.
참가자들은 시 문화유산위원으로부터 동래부 동헌과 부속건물인 약사청의 유래 등 부산의 문화유산 해설과 함께 한식 미장,기와 쌓기,창호지 바르기,목부재 들기름 칠하기 등 문화유산을 체험했다.
부산시,청년정책 간담회
[부산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연합뉴스) 부산시는 정부와 지역의 청년정책에 관한 소통과 교류를 위해 중앙부처 청년보좌역과 청년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간담회에는 박형준 시장을 비롯해 중앙부처 청년보좌역,행정안전부 2030 자문단 등이 참석했다.
지역 균형발전 정책 방향,글로벌 허브 도시 등 부산의 미래,생활인구·일자리 등 시 주요 청년정책,kbo 2차드래프트지역 현안과 관련한 다양한 질의와 답변이 진행됐다.
2024 kbo 2차드래프트
:그렇다면 더 정확하게 무엇 때문에 안 된다는 걸 통보하거나 아니면 설득하거나 이렇게 뒤에 약간씩 잡음이 있을 수 있는 부분들이 지금 의원 둘 다 굉장히 반발하는 모양새의 빌미를 준 게 아니냐 하는 생각입니다.
kbo 2차드래프트,박상연 기자공항에 머무는 시간이 긴 승객들을 위해 제2여객터미널 곳곳에 문화·예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배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