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남자 도박

루뽀 -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 krslotID=2024-12-15%2Flgbctf.html

NO.1: 루뽀

NO.2: 루뽀 세례명

NO.3: 루뽀 광화문

NO.4: 루뽀 뜻

NO.5: 루뽀 lupo

NO.6: 루뽀 lupo jongno-gu

NO.7: 루뽀 lupo jongno-gu menu

NO.8: 루뽀 메뉴

NO.9: 루뽀 lupo 메뉴

NO.10: 루뽀 lupo 리뷰

"해외 메이저 기업 동해 심해 가스전 추가검증"
사업설명회 등 투자유치 절차 진행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이 19일 정부세종청사 산업통상자원부에서 동해 심해 석유·가스전 개발 관련 해외 기업 투자 유치 진행 현황 브리핑을 하고 있다.<뉴스1>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이 19일 정부세종청사 산업통상자원부에서 동해 심해 석유·가스전 개발 관련 해외 기업 투자 유치 진행 현황 브리핑을 하고 있다.<뉴스1>

[파이낸셜뉴스] 김동섭 한국석유공사 사장은 19일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 설명서 발송 전임에도 여러 글로벌 메이저 석유기업의 참여 의사가 있어 순차적으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 사장은 이날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현재 관심을 보이고 있는 회사가 5곳이고 이 중에 국영회사도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관심을 보인 곳은) 말씀만 하면 금방 아는 기업으로 빠른 시일 내에 로드쇼(사업설명회)를 하려고 한다"며 "지속해서 사업 설명회를 실시해 심해 탐사·개발 기술 및 운영 전문성과 자금력을 갖추고 관심을 표명하는 글로벌 회사를 대상으로 투자 유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김 사장은 최소 5차례 탐사시추에 총 5000억원 이상의 재원이 필요한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의 타당성을 놓고 논란이 이어지는 것에 대해 "해외 심해 평가 전문 기관과 함께 탐사 유망성을 평가했고 국내·외 전문가 자문단 검증과 글로벌 메이저 석유기업의 추가 검증이 있었다"며 글로벌 메이저 기업의 검증 참여 사실을 처음 공개했다.

정부와 석유공사는 액트지오사의 자문을 바탕으로 해 '대왕고래' 등 7개의 유망구조를 도출한 결과를 국내·외 전문가 그룹을 통해 교차 검증했다고 설명한 바 있다.

정부와 석유공사는 한국이 기술적 측면에서 심해 석유·가스 자원 개발 경험이 전무한 만큼 개발 경험이 풍부하고 자금력도 갖춘 글로벌 메이저 석유기업의 참여가 필요하다고 보고 있다.

투자 유치 절차는 △공식 사업 설명서 송부 △관심 표명 기업과 비밀 준수계약 체결 △사업설명회 및 자료 열람 운영(1∼2개월) △참여 의향 접수(자료 열람 후 1∼2개월) △우선협상자 선정 및 계약 협상(2개월) △계약 체결 단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정부와 석유공사는 해외 기업의 투자를 받기 전 관련 제도 개선,루뽀광구 재설정 등 필요한 절차를 먼저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석유와 가스가 대량 묻혀 있을 것으로 추정되는 '대왕고래' 등 새롭게 발견된 유망구조들이 기존 복수 광구의 경계에 걸쳐 있어 개발·투자를 위한 구획도 새로 정리해야 한다.

정부와 석유공사는 올해 12월부터 4개월간 약 1000억원을 투입해 동해 심해 가스전 사업의 첫 탐사시추를 진행할 계획이다.투자 절차 등을 고려할 때 첫 탐사는 해외 메이저 기업의 투자 없이 한국 단독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커졌다.

향후 개발 일정과 관련해 김 사장은 "2024년 심해 지역 1차 탐사시추를 개시하고 2025년부터는 순차적으로 잔여 유망구조에 대한 탐사시추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석유공사 #동해심해가스전 #로드쇼 #대왕고래

루뽀 lupo 리뷰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전력 수요를 감당하려면, 전력을 대체할 수 있는 에너지원이 필요하겠죠.

루뽀,일하는 조부모는 손자녀를 돌보기 위해 일을 그만두거나 일과 육아를 병행할 수밖에 없는 구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