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키움 야구단
NO.2: 키움 히어로즈 프로 야구단
NO.3: 키움 히어로즈 야구단
"지속적인 교육혁신 통해 양질의 대학교육 실현할 것"
대학혁신지원사업은 대학의 자율적인 혁신과 체질 개선을 통해 미래인재 양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현재 전국 117개 대학이 참여하고 있다.
광운대는 다전공 이수를 의무화하고,키움 야구단마이크로 전공과 학생 설계 융합전공을 개설했다.또 △전공 선택권 보장을 위한 자율전공학부(유형1) 신설 △전주기적 미래 설계 지원체계 구축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천장호 총장은 "우리 대학은 교육환경과 미래산업 변화에 대비해 '참빛인재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대학의 사회적 책무성을 강화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교육혁신을 통해 양질의 대학교육을 실현하겠다.미래 사회에 필요한 창의융합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어 "광운 구성원들이 자긍심을 갖고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주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광운대는 올해 인센티브 41억4000만원을 포함해 총 77억9000만원에 달하는 대학혁신지원사업비를 확보했다.
키움 히어로즈 야구단
: 최 회장 측 변호인단은 오늘(30일) 입장문을 통해 "이번 재판의 과정과 결론이 지나치게 편파적인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이라며 "상고를 통해 잘못된 부분을 바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키움 야구단,신 대변인은 "위와 같은 업적은 민주당이 싫어하는 내용이 대부분"이라고 맞받으면서 "이런 대한민국의 건국과 든든한 평화, 안보 기반을 만든 이승만 대통령 기념관을 세우겠다는 뜻을 민주당이 반대하는 이유를 시민들은 알고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