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울산현대 축구 예매
울산현대 축구 예매부사관 1명이 중상을 입었다.대전일보DB" >
23일 오후 7시 16분쯤 '군인 아들 부모님 카페'에는 A 일병의 부모로 추정되는 한 누리꾼이 '51사단 우리 아들이…죽었다네요'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작성자는 "오전 6시에 전화로 '아들이 죽었다'는 연락을 받았다.뉴스에서 보던 일이 왜 저한테 일어난 것인지 모르겠다"며 "절대로 그냥 넘어가면 안된다.자대 배치를 받은 지 한 달도 안 되는 아들이 왜 그런건지 철저하게 밝혀져야 한다"고 적었다.
이어 "우리아들 억울해서 어떡하냐.내일 장례식 치루려고 집에 왔다"며 "오전 4-6시에 보초를 선 아들이 왜 그런 것인지 꼭 밝혀져야 한다.관심 갖고 지켜봐 달라"고 호소했다.
작성자는 "너무 속상하고 안쓰러워서 올린다.착하고 착한 내 아들이 왜 죽었다고 하는지"라며 "부검은 내일 하기로 했다.장례도 내일 치루기로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왜 제 아들이 죽어야 하나.너무 억울해서 그런다"고 울분을 토했다.
군 당국은 부대 내에서 A 일병을 상대로 한 괴롭힘이나 폭언,울산현대 축구 예매폭행이 있었는지 파악하는 등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24일 국방부 정례브리핑에서 서우석 육군 공보과장은 "현재 해당 사안에 대해서 군 수사기관이 민간 경찰과 함께 초기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한 달 사이 충남 32사단에서 수류탄 훈련 중 훈련병이 사망하고,울산현대 축구 예매강원 인제의 신병교육대대에서 얼차려를 받다 숨지는 등 육군에서 사망 사건이 잇따르는 데 대해서는 "최근에 일어난 일련의 사안들에 대해 면밀하게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다.
울산현대 축구 예매
: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는 이날 공지에서 “민주당 경선 조사업체로 선정된 리서치디앤에이는 이번 경선 조사를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며 “리서치디앤에이 측에서 조사에 문제가 전혀 없으나, 불필요한 정치적 논란으로 민주당에 부담이 되기에 조사 업무를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알려 왔다”고 밝혔다.
울산현대 축구 예매,잘루지니는 매우 훌륭한 지휘관이었고 군인을 매우 아끼는 사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