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로또 ppt 템플릿
[앵커]
술을 팔거나 접객원,로또 ppt 템플릿이른바 도우미를 불러주는 노래방 업주를 협박해 금품을 뜯어낸 일당이 붙잡혔습니다.
단속반이라고 속여 사건을 무마해주겠다는 등의 수법으로 뜯어낸 돈이 5억 원에 이릅니다.
민수아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충북 청주의 한 노래방입니다.
남성 2명이 이른바 여성 도우미를 요청한 뒤 돈을 내고 들어갑니다.
잠시 뒤 여성들이 합석한 지 40여 분 뒤 경찰이 들이닥칩니다.
경찰에 신고한 건 직접 술과 도우미를 요청한 손님들이었습니다.
이들은 2021년부터 노래방을 돌며 술과 도우미를 요청한 뒤 불법 영업을 신고하겠다며 돈을 뜯어냈습니다.
단속반 행세를 하며 금품을 요구해 왔는데,로또 ppt 템플릿협박이 통하지 않으면 직접 경찰에 신고하기도 했습니다.
피해 업주들은 보복이 두려워 신고할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피해 업주 A/음성변조 : "거기서 찍히면 우리 집을 또 타깃으로 삼을 수 있으니까.(업주끼리) 연락하는 것을 경계해서 연락 자체를 못 하게 했어요."]
가짜 귀금속을 담보로 돈을 빌리거나,로또 ppt 템플릿건어물을 비싸게 강매하는 식으로 금품을 뜯어내기도 했습니다.
[피해 업주 B/음성변조 : "오징어?김치냉장고에 잔뜩 쌓여있는데 또 사야 해요.자기가 노래방 대통령으로 알고 있어요.대통령이에요,로또 ppt 템플릿완전히."]
피해를 본 노래방은 확인된 곳만 20곳,피해액은 5억 원에 이릅니다.
[노상민/충북경찰청 형사기동대 : "예전 같으면 그냥 신고 안 할 테니 돈을 달라 이런 방법이었는데 한 단계 진화돼서,건어물 같은 것을 사달라 이런 식으로…."]
경찰은 보복당하거나 피해를 볼까 봐 신고하지 않는 업주들이 더 있을 것으로 보고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KBS 뉴스 민수아입니다.
촬영기자:최승원/화면제공:충북경찰청
로또 ppt 템플릿
:원자력은 탄소를 배출하지 않는 청정에너지지만 폐기물 처리와 비싼 건설비, 안전성 등이 문제로 지적돼 왔다.
로또 ppt 템플릿,윤 대통령은 "1959년 학군단 창설 이후 총 23만명에 달하는 학군장교들은 전후방 각지에서 국가 방위에 헌신하며 대한민국 수호의 근간이 됐다"며 "여러분은 우리 군의 미래이자 대한민국의 미래"라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