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탑툰
NO.2: 탑툰갤
NO.3: 탑툰 추천
NO.4: 탑툰 불법
NO.5: 탑툰 무료보기
NO.6: 탑툰 무료
NO.7: 탑툰 순위
NO.8: 탑툰 광고
NO.9: 탑툰 배구
NO.10: 탑툰 추천 디시
미국 등 일부 국가에서 이르면 4분기부터 아이폰에서 애플페이 외에 다른 결제 방식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애플은 아이폰의 새 운영체제인 iOS 18.1 버전부터 아이폰의 결제 칩을 외부에 개방한다고 14일(현지시간) 밝혔다.
아이폰은 '애플 페이'를 지원한다.아이폰을 결제 단말기에 갖다 대면 결제가 되는 '탭앤고'(tap-and-go) 기술이다.
애플 페이는 근거리무선통신(Near Field Communication),탑툰즉 아이폰 속 NFC 칩을 통해 가능한데 애플은 지금까지 보안 등을 이유로 이를 개방하지 않았다.
하지만,탑툰이제 이를 개방해 외부의 다른 결제 방식도 허용하겠다는 것이다.기술적으로는 삼성 페이와 구글 페이도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셈이다.
결제 외에도 이 칩을 이용해 대중교통 카드,업무 배지,집과 호텔 키 등의 앱도 제작할 수 있게 된다.
새 소프트웨어 iOS 18이 내달 아이폰16 공개와 함께 출시되는 만큼 첫 업데이트 버전인 iOS 18.1은 4분기께 출시가 예상된다.
애플의 이런 조치는 미국과 유럽연합(EU)을 비롯해 각국의 규제당국이 이를 개방하도록 압박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EU 집행위는 지난달 "애플이 아이폰의 탭앤고(tap-and-go) 기술에 경쟁업체들의 접근을 허용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힌 바 있다.
애플은 아이폰 외 다른 결제 방식을 미국과 영국,탑툰호주,탑툰브라질,캐나다,탑툰일본,뉴질랜드에서 허용한다고 밝혔다.
또 NFC 칩을 사용하는 외부 개발자들에 대해 일정 수수료를 부과하고 계약 체결을 의무화하기로 했다.수수료 규모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애플은 한국뿐만 아니라 개방 압력을 가한 EU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EU는 이 기술을 이용하는 데 있어 무료로 제공하도록 요구하고 있는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탑툰 배구
:이어 “일반적인 내부고발자 보호는 불법 행위에 초점을 맞춰져 있으며, 우리 중 일부는 업계 전반에 걸쳐 이런(내부 고발) 사례의 역사를 고려할 때 다양한 형태의 보복을 두려워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탑툰,당시 한 고속도로 상황이 담긴 블랙박스 영상에는 1차로에서 짖고 있는 사모예드 2마리가 포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