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메이플 월드리프

일본날씨|【santa rita】

NO.1: 일본날씨

NO.2: 일본날씨 도쿄

NO.3: 일본날씨 오사카

NO.4: 일본날씨 실시간

NO.5: 일본날씨 후쿠오카

NO.6: 일본날씨 삿포로

NO.7: 일본날씨 텐키

NO.8: 일본날씨 일본 교토부 교토시

NO.9: 일본날씨 교토

NO.10: 일본날씨 정확도

[뉴스투데이]
◀ 앵커▶

어제 저녁 인천 서구의 한 캠핑카 공장에서 불이 나 소방당국이 한 때 대응 1단계를 발령했습니다.

인천공항에선 오사카행 티웨이항공 여객편이 11시간넘게 출발하지 못하면서 승객들 항의가 빗발쳤습니다.

밤사이 사건사고 소식,일본날씨신수아 기자가 보도합니다.

◀ 리포트▶

희뿌연 연기가 건물 위로 피어오릅니다.

어제 저녁 8시 반쯤 인천시 서구 석남동에 있는 캠핑카 제조업체 공장에서 불이 났습니다.

빈 공장에서 불이 나면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일본날씨2층짜리 공장 건물들이 거의 탔습니다.

소방당국은 인근 건물로 불이 번지지 않도록 한 때 관할 소방서 인력을 총동원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해 진화 작업을 벌였으며,일본날씨4시간 만에 불을 완전히 껐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원인과 재산 피해액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도로를 달리는 차량들 옆으로 한 화물차가 불길에 휩싸여있습니다.

어제 저녁 7시 반쯤 전북 무주군 통영대전고속도로 무주나들목 인근을 달리던 8.5톤짜리 화물차에서 불이 났습니다.

53살 운전자가 차를 세우고 몸을 피해 인명피해는 없었습니다.

이 불로 화물칸에 있던 해산물과 차량 뒷부분이 타면서 소방서 추산 1천5백4십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

티웨이항공이 기체 결함으로 11시간 넘게 지연 출발하며 공항에 발이 묶인 승객들의 항의가 빗발쳤습니다.

어제 낮 12시쯤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일본 오사카로 향할 예정이었던 티웨이항공 여객편이 기체 결함으로 어젯밤 11시가 넘어서야 출발했습니다.

티웨이항공 측은 보상 절차를 진행하겠다고 사과했습니다.

========

그제 전북 부안에서 발생한 규모 4.8 지진으로 인한 시설물 피해 접수가 4백 건을 넘었습니다.

중대본은 어젯밤 10시 반 기준 유리창이 깨지거나 벽에 금이 가는 등의 시설물 피해 신고가 전날보다 백 여건 늘어 현재까지 4백1건이 됐다고 집계했습니다.

MBC뉴스 신수아입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일본날씨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진행되다 2023년 3월 4년 만에 열린 대면축제에 5만여 명이 다녀갔다.

일본날씨,말씀을 드렸던 지난주에 도착했을 당시에 열이 40도가 넘었다든가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군에서 따로 반박 하거나 이러지는 않고 있고 저희도 여러 루트를 통해서 이런 제보들이 사실이었다라는 것들을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