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복권 잃어버리면
NO.2: 복권 잃어버리는 꿈
NO.3: 복권 잃어 버림
NO.4: 잃어버린 복권
[파이낸셜뉴스] 강한 비와 함께 강풍주의보가 발효된 부산에서 가로수가 쓰러지고 상가 간판이 떨어지는 등 피해가 잇따르고 있다.
10일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5시 10분을 기점으로 부산 지역에 강풍주의보가 발효됐다.
순간 최대 초속 21.5m의 강한 비바람으로 이날 오전 10시 기준 부산 지역 곳곳에서 총 10건의 피해 신고가 접수되고 여러 교통편들이 운행 취소되거나 지연됐다.
오전 5시 9분께 해운대구 반송동에서는 천막이 날린다는 신고가 접수됐으며,복권 잃어오전 5시 18분께 사상구 주례동에서는 도로 화단에 심어진 가로수가 쓰러져 일대 교통에 차질이 생겨 소방이 출동해 안전조치를 취했다.
이어 오전 6시 41분께 사상구 모라동의 한 복지관의 천장 타일이 강풍에 떨어질 것 같다는 신고가 접수됐으며,복권 잃어오전 7시 10분께는 강서구 대저동에서도 나무가 쓰러져 도로를 막아 소방이 출동했다.
이 외에도 오전 7시 39분 동구 범일동에서 모델하우스의 임시 칸막이가 쓰러졌고,복권 잃어오전 9시 8분께 영도구 동삼동과 오전 9시 58분께 부산진구 전포동에서 상가 간판이 떨어졌다는 신고도 접수됐다.
악천후로 항공기 운항에도 차질이 빚어졌다.
김해공항에는 이날 오전 7시 기준 강한 바람으로 인해 항공편 21편이 결항했고,복권 잃어16편이 지연 운항했다.
강한 비로 부산시는 온천천 산책로와 화명생태공원,복권 잃어세병교·연안교 아래 하상도로를 통제하고 있다.
시는 이날 안전안내문자를 보내 “하천변 산책로와 해안가 저지대 등 위험지역 접근을 자제하고,복권 잃어출근길 교통안전에 유의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복권 잃어버리면
:미 반도체 기업 인텔은 2022년 11월 딥페이크 등 가짜 영상을 96% 정확도로 감별할 수 있는 프로그램 ‘페이크 캐쳐(FakeCathcer)’를 출시했습니다.
복권 잃어,불빛에 모인 곤충들의 진실어두운 밤 가로등 주위로 나방과 하루살이 등 곤충들이 모여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