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ssc 나폴리 대 피오렌티나 타임라인
제주도당 당원간담회…"尹,ssc 나폴리 대 피오렌티나 타임라인미우나 고우나 우리가 뽑은 대통령"
"민주,ssc 나폴리 대 피오렌티나 타임라인특검·탄핵 청문회 조기대선 위한 것…의회 폭거 막아야"
(제주=뉴스1) 강승남 기자 = 나경원 국민의힘 대표 후보가 14일 "과거 대통령과 차별화하는 작전으로 결국 10년 야당 신세가 됐다"며 한동훈 후보를 직격했다.
나 후보는 이날 제주도당에서 김승욱 도당위원장 등 주요 당직자와 당원들을 만난 자리에서 "(윤석열 대통령은) 미우나 고우나 우리가 뽑은 대통령이고,대통령 지지율이 올라가지 않으면 도저히 재집권이 불가능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러면서 "보수 재집권은 우리의 책무이고,ssc 나폴리 대 피오렌티나 타임라인(윤석열) 대통령을 성공 안 시키면 국민에게 절대 우리에게 표를 달라고 할 수 없다"며 "대통령과 너무 충돌해서 자기만 뭘 하겠다거나,그렇다고 대통령이 하라는 대로만 해서는 안 된다"고 한동훈·원희룡 후보를 저격했다.
특히 한 후보를 향해선 날을 더 세웠다.
나 후보는 "과거 대통령과 차별화하는 그런 작전으로 해서 YS(김영삼 대통령)와 이회창 총재가 충돌했다"며 "이 때문에 결국 우리가 10년 야당 신세가 됐다는 것을 기억하실 것이다"고 했다.
이어 "민주당이 특검이나,ssc 나폴리 대 피오렌티나 타임라인탄핵 청원 청문회니 그런 것들은 이재명 대표가 본인 판결이 확정되면 대선 출마 못할까봐 조기 대선을 만들려고 하는 것"이라며 "(민주당의) 의회 폭거를 막아내야 하는데,ssc 나폴리 대 피오렌티나 타임라인(국민의힘) 대표가 본회의장에 못 들어가고,교섭단체 연설 마이크도 못 잡으면 민주당과 싸우기 어렵기 때문에 현역 국회의원 당 대표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나 후보는 "2004년 이후 제주에서 국민의힘 국회의원을 한명도 배출하지 못하고 있어 당세를 확장하는 데 취약한 부분이 있다"며 "당 대표가 되면 제주에서 국회의원 비례대표 1석을 반드시 지정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ssc 나폴리 대 피오렌티나 타임라인
:바이든은 이날 조지아 주도 애틀랜타의 공연장 풀만 야드 유세에서 “트럼프가 독재자가 되고 싶다고 했을 때 나는 그 말을 믿었다”며 “함께하는 사람을 보면 많은 걸 알 수 있다.
ssc 나폴리 대 피오렌티나 타임라인,그리고 또 하나는 아무래도 고금리다 보니까 가계부채 같은 경우 굉장히 높은 나라에 속하지 않습니까? 아무래도 부채 상환 부담 같은 것이 늘어나는 것도 간접적으로 소비를 조금 옥죄는 그런 현상을 발생시킨 것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