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6일 오후 대전시 동구 소제동에서 대전퀴어문화축제 '사랑이쥬,삶우리 여기 있어'가 열리고 있다.연합뉴스 삶우리 여기 있어'가 열리고 있다.연합뉴스" style="display: block; margin: 0 auto;">
6일 대전에서 열린 퀴어문화축제 '사랑이쥬(사랑 is you),삶우리 여기 있어'가 큰 충돌없이 마무리됐다.
대전 지역에서 처음 열린 퀴어축제는 이날 오전 11시 부스 행사부터 시작됐다.주최 측은 20여 개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경찰 추산 700여 명의 참가자는 오후 4시 30분부터 도심 2.7km를 행진하기도 했다.이 과정에서 일부 축제에 반대하는 시민들이 행진을 막기 위해 차량 앞을 가로 막아 서기도 했다.
집회 반대자들은 경찰과 마찰은 있었지만 퀴어축제 참가자들과는 충돌은 없었다.
한편 이날 오후에는 퀴어 축제에 맞서 2100여 명이 '건강한 가족 시민대회'를 열기도 했다.이들은 "반사회적인 성 혁명 교육,삶가짜 차별금지법,삶청소년 조기 성애화,삶청소년 마약 중독 그리고 공공장소에서의 퀴어 행사 확산을 막아낼 것"이라고 강하게 주장했다. 6일 오후 대전시 동구 대전역 동광장 일원에서 퀴어축제에 반대는 보수 성향 단체의 '건강한 가족 시민대회'가 열리고 있다.연합뉴스
삶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삶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난해 2월 1심도 김 목사에게 징역 2년의 실형을 선고했다.
삶,악성인 준공 후 미분양은 9개월 연속 증가하며 1만3000가구에 육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