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무인도 월드컵
NO.2: 무인도 생존 물품 월드컵
3개 연구부 연구원 18명
[김해=뉴시스] 김상우 기자 = 인구 56만 김해시 미래 100년의 방향을 제시할 김해연구원이 전국 기초지자체 5번째로 5일 출범했다.
김해시는 성남,화성,무인도 월드컵전주,청주시에 이어 설립하게 됐다.
김해중소기업비즈니스센터에서 이날 열린 개원식에 홍태용 김해시장과 김정호 국회의원,최학범 경남도의회 의장,무인도 월드컵안선환 김해시의회 의장,전민현 인제대 총장,무인도 월드컵허남식 신라대 총장 등이 참석했다.
연구원은 경제산업연구부,문화관광복지연구부,무인도 월드컵도시교통환경연구부 등 3개 연구부에 18명의 연구원을 두고 있으며 경영지원실 등 1실 3부의 연구조직 체계를 갖췄다.
김해시의 중장기 발전 방향과 분야별 시민 편익 제도 연구로 지속가능한 김해 발전을 위한 정책연구에 집중한다.
주요 업무는 ▲지역발전을 위한 중장기발전계획수립 ▲시와 출자출연기관 수탁용역 수행 ▲낙동강협의회 등 인근 지자체와의 정책연구 ▲신사업 기획 등이다.
특히 급변하는 사회,무인도 월드컵경제,산업 패러다임 변화에 대응하고 시민 참여를 통한 문제 해결 방안 마련과 데이터에 기반한 과학적 연구체계를 구축한다.
홍태용 김해시장은 “시정의 싱크탱크 역할을 할 연구원이 부울경 중추도시인 김해시 발전을 견인하고 비전을 제시하는 핵심축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재원 초대원장은 ”김해시가 국제적 역량을 갖춘 지자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역량을 결집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무인도 생존 물품 월드컵
:원전 발전량은 역대 최대인 18만436GWh(기가와트시)로 국내 총 전력 생산량의 3분의 1에 달하는 엄청난 양이다.
무인도 월드컵,미국 지도를 독일 나치즘의 상징 하켄크로이츠와 일본 군국주의 상징 욱일기가 반반씩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