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울산 현대 축구단 대 대전 하나 시티즌 통계

ac 밀란|【usb 무선랜카드】

NO.1: ac 밀란

NO.2: ac 밀란 대 ssc 나폴리 라인업

NO.3: ac 밀란 대 클뤼프 브뤼허 라인업

NO.4: ac 밀란 대 리버풀 fc 통계

NO.5: ac 밀란 대 리버풀 fc

NO.6: ac 밀란 대 ssc 나폴리

NO.7: ac 밀란 대 ssc 나폴리 순위

NO.8: ac 밀란 대 리버풀 fc 라인업

NO.9: ac 밀란 대 리버풀 fc 타임라인

NO.10: ac 밀란 대 리버풀 fc 순위

전북경찰청 [전북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전북경찰청
[전북경찰청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수만 명의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 대학 축제에서 전북경찰청장이 축제장 주막에 머물러 춤을 춘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5일 전북경찰청 등에 따르면 전북대학교 축제가 열린 지난달 10일 오후 임병숙 전북경찰청장이 축제장에 방문했다.

당시 임 청장은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전주국제영화제 폐막식에 참석한 뒤 700여m 떨어진 축제장으로 이동했다.

직원의 권유로 축제장 주막에 자리를 잡은 임 청장은 이후 주막에서 음악이 나오자 1∼2분 가량 춤을 췄다.

또 당시 인파 관리에 투입됐던 경찰 일부가 임 청장과 함께 주막에 머무르면서 본연의 업무를 제대로 수행하지 못한 것으로 드러났다.

축제가 열린 이틀 동안 8만명 이상이 몰렸고,ac 밀란유명 가수 싸이의 공연이 예정된 10일에는 대운동장에 더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 상황에서 치안의 총책임자인 지방경찰청장이 가무를 한 행동이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

이에 전북경찰청은 전주덕진경찰서장을 현장 책임자로 둔 안전 관리 대책을 세운 만큼,임 청장이 인파관리에 소홀하지 않았다고 해명하고 나섰다.

임병숙 전북경찰청장 취임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제35대 전북경찰청장으로 취임한 임병숙 치안감이 31일 전북경찰청 기자실에서 기자단을 만나 취임 소감을 밝히고 있다.2023.10.31 warm@yna.c
임병숙 전북경찰청장 취임
(전주=연합뉴스) 나보배 기자 = 제35대 전북경찰청장으로 취임한 임병숙 치안감이 31일 전북경찰청 기자실에서 기자단을 만나 취임 소감을 밝히고 있다.2023.10.31


임병숙 전북경찰청장은 "영화제 폐막식까지가 공식 일정이었고,이후 축제장이 가까워 치안 상황을 돌아보기 위해 직원의 안내를 받아 축제장으로 이동했다"며 "평소 술을 마시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그날도 한 모금 정도 입에 머금었다가 뱉는 정도였다"고 해명했다.

이어 "많은 인파가 몰린 상황이 위험해 보여 현장에 있었고,ac 밀란대기 시간이 길다 보니 주막에 머무르다가 춤을 추게 됐다"며 "깊이 생각을 하지 못한 점에 대해 송구스럽게 생각한다.앞으로 더욱 신중하게 행동하겠다"고 덧붙였다.



ac 밀란 대 리버풀 fc 통계

:당시 국민의힘에 '수도권 위기론'이 있었는데 지금은 어떤가.

ac 밀란,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우리 고유 민속 명절인 정월대보름을 맞이해 홈플러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의 풍요와 안녕을 기원하고자 부럼, 잡곡, 건나물 등 관련 상품을 특별가에 내놓았다”라며 “제철 조개를 포함한 신선식품을 비롯해 신학기 맞이 인기 등교템도 부담 없는 가격대에 준비했으니 알차게 담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