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추천 2024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문가 검수·상품화 거친 중고폰 구매 가능
2조 국내 중고 스마트폰 시장 신뢰 높인다[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은 사용자들이 전문가의 검수를 거친 중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는‘the phone(이하 더 폰)’서비스를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애플코리아 공식 파트너사 라이크와이즈(Likewize)와의 제휴를 통해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한 가능성을 없애고 스마트폰에 대한 상태를 입력하면 바로 매입가 정보를 제공하는 등 그간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판매하려던 사용자들이 우려했던 중고 거래의 불안함을 덜었다.
편리한 사용성 덕에 실제로 올 상반기 중 스마트폰 시세 조회를 진행한 사용자는 약 42만명에 달했다.새롭게 선보이는‘더 폰’을 통해서 누구나 전문가들의 검수와 상품화 프로세스를 거친 최상급의 중고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 있다.중고 스마트폰을 구입하려는 사용자들이 가장 우려하는 제품 결함과 사후 처리에 대한 불안함은‘KREAM Care(크림 케어)’를 통해 해결했다.크림 케어는‘더 폰’을 통해 구매한 모든 제품에 적용되며 기기 자체의 결함으로 1년 내 문제가 생길 시 무상 교환을 보장한다.
크림은 앞으로‘더 폰’에서 더욱 다양한 가격대와 등급의 중고 스마트폰까지 취급하며 국내 약 2조원에 달하는 중고 스마트폰 유통을 책임지겠다는 방침이다.또 스마트폰에서 한층 더 나아가 태블릿 PC,모바일 게임 추천 2024노트북 등 다양한 전자 기기를 함께 취급할 예정이다.
크림은‘더 폰’서비스 런칭을 기념하며,모바일 게임 추천 2024매주 100대 한정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또 7월에는 최대 9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대웅 크림 COO는 “크림은 이미 기존에 존재하던 거래에서의 불안함과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보완하고 사용자들이 보호받을 수 있도록 중개하며 성장을 거듭해 왔다”며 “‘더 폰’출시로 중고 스마트폰 거래 과정에서 있을 수 있는 사용자들의 피해를 막고 더욱 편리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