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밍가든호텔
NO.2: 밍가든호텔 우편번호
NO.3: 밍가런던
NO.4: 밍가든
NO.5: 밍가든 코타키나발루
NO.6: 밍가든호텔 조식
NO.7: 밍가컴퍼니
NO.8: 밍간
NO.9: 밍강2
NO.10: 맹감나무
재물손괴로 끝날 뻔한‘체액 테러’
검찰 재수사 끝에 스토킹 혐의 추가
20대 남성 구속 기소[이데일리 이로원 기자] 20대 남성이 혼자 사는 여성 집에 체액 테러를 한 사건이 단순 재물손괴로 종결될 뻔했으나 검찰의 재수사 끝에 스토킹 범죄 혐의가 추가됐다.
A씨는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3월까지 충북 청주의 한 아파트에서 여성 3명을 스토킹한 혐의를 받는다.
또 이들의 집 현관문 손잡이에 미리 준비한 체액을 뿌리고 도망간 혐의도 있다.
당초 검찰은 단순 재물손괴로 경찰이 송치한 이 사건을 여성을 상대로 한 성폭력 범죄로 보고 수사에 돌입했다.
사건을 넘겨받은 청주지검은 A씨의 휴대전화 메모장과 사진,밍가동영상 등을 재분석했고 이 과정에서 A씨가 피해 여성들을 스토킹한 사실을 추가로 포착했다.
검찰 수사 결과 A씨는 같은 아파트에 혼자 사는 피해 여성을 범행 대상으로 삼았다.이들의 주거지를 지난해 11월부터 약 4개월 동안 몰래 관찰하며 주거 형태와 일과를 파악해 범행을 계획한 것으로 드러났다.
검찰 관계자는 “불특정 다수의 피해자를 상대로 불안감을 가중하는 스토킹 범죄에 엄정하게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밍강2
:병원, 학회, 연구기관 등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수련환경과 관련한 국책기관 연구자의 연구결과와 수련병원의 사례 등을 바탕으로 수련시간, 교육프로그램, 병원 인력구조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밍가,'연애남매' (여자)아이들 미연, 감초 톡톡뉴스 기사JTBC 예능 프로그램 ‘연애남매’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연애남매’에서 경력직다운 면모를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