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월드컵 공식 후원사

프리미어리그 경기 예약 - 캘리포니아 카지노 나이

NO.1: 프리미어리그 경기 예약

헬스 트레이너 황철순(40)씨가 여성 지인을 폭행한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황씨는 과거 한 코미디프로그램에 '징맨'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인물이다./사진=머니투데이 DB
헬스 트레이너 황철순(40)씨가 여성 지인을 폭행한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황씨는 과거 한 코미디프로그램에 '징맨'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인물이다./사진=머니투데이 DB
헬스 트레이너 황철순(40)이 여성 지인을 폭행한 혐의로 1심에서 실형을 선고받고 법정구속됐다.황씨는 과거 한 코미디프로그램에 '징맨'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 인물이다.

11일 뉴스1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2단독 박소정 판사는 폭행치상 등 혐의로 기소된 황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

재판부는 "피해자는 수사기관에서부터 법정에 이르기까지 폭행 경위와 방법 등에 대해 구체적이고 일관적으로 진술하고 있다"며 "진술의 신빙성이 인정된다"고 판시했다.

이어 "피해자의 상해 정도가 중하고,프리미어리그 경기 예약공포심이 상당했을 것으로 보인다"며 "그런데도 피고인은 납득하기 어려운 변명으로 일관하며 공소사실과 무관한 내용으로 피해자를 비난했다"고 지적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2000만원을 공탁했으나 피해자는 수령을 거절하며 엄벌을 탄원하고 있다.피고인에게 실형을 선고하고 도주 우려가 있다고 봐 구속영장을 발부한다"며 황씨를 법정구속했다.

황씨는 지난해 10월16일 오전 3시쯤 전남 여수시의 한 건물 야외 주차장에서 피해자의 얼굴과 머리를 20회 이상 때리고 발로 얼굴을 걷어찬 혐의를 받는다.

피해자의 휴대전화를 바닥에 던지고,프리미어리그 경기 예약차량 사이드미러를 발로 차 파손한 혐의(재물손괴)도 있다.피해자는 당시 폭행으로 골절 등 전치 3주 상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황씨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스스로 부끄러운 잘못과 언행을 마주하고,프리미어리그 경기 예약살피고,프리미어리그 경기 예약노력하겠다"며 "저의 언행에 상처받은 많은 분들께 재차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예약

:日재계 "고령자 기준 70세로 올리자"노동력 확보·재정 건전화 목적 '고용연장 답보' 한국과 대조일본 재계가 고령자 기준을 현행 65세에서 70세로 상향할 것을 정부에 제안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 예약,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미디어가 만든 고정관념에 질문을 던지다…음하영 개인전- 스티븐 연, 美 배우조합상 남우주연상…올해 주요상 휩쓸어- 트와이스, 23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美모닝쇼 출연- '연기 변신' 차은우 "'원더풀 월드' 보고 수식어 만들어 달라"- 홍상수, 베를린영화제서 심사위원대상…5번째 은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