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스님 이 싫어하는 야구 팀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회원국 정상들이 북한과 러시아 간 군사 협력에 강한 우려를 표했다.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 계획을 발표하고 러시아에 대한 중국의 계속된 지원도 규탄했다.
정상들은 북한과 이란이 탄약과 무인기(UAV) 등 직접적인 군사적 지원을 제공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을 부추기고 있다면서 이런 행위가 "유럽·대서양 안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국제 비확산 체제를 약화시킨다"고 비판했다.
또 중국을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을 돕는 "결정적 조력자"로 규정하고 중국의 지원 탓에 러시아가 이웃과 유럽·대서양 안보에 가하는 위협이 증가했다고 지적했다.이어 러시아의 전쟁 노력에 대한 모든 물질적,정치적 지원을 중단할 것을 중국에 촉구했다.
우크라이나에 대해서는 명확하지 않은 표현이지만 "나토 가입을 포함한 '불가역적인' 유럽-대서양 통합으로의 길로 우크라이나를 계속 지원하겠다"고 해 러시아 침공의 빌미가 된 나토 가입 가능성을 언급했다.
한편 나토는 공동성명에서 중국의 우주 활동 능력에 대한 우려를 표하고,핵 무기 확장을 언급하며 중국이 전략적 위험 감소 논의에 나설 것을 촉구했다.
스님 이 싫어하는 야구 팀
:경찰 관계자는 "고소를 접수하고 수사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다수의 피해자가 더 확인돼 혐의사실에 추가했다"며 "구속 여부가 결정되고 나면 곧 조사를 마치고 A씨 등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님 야구,백 사무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에 따른 협업이 주민에게 신뢰받는 실력 있는 지방의회를 구현하는 데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