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앙헬 디 마리아

토트넘 경기일정 중계 - krslotID=2024-12-15%2Fofzotq.html

NO.1: 토트넘 경기일정 중계 방송

NO.2: 토트넘 경기일정 중계

사우디아라비아 원자력 인력 양성 프로그램
7월 8일부터 8월 2일까지 4주간 운영 예정

한국원자력연구원 '원자력여름연수과정'에 참여한 사우디아라비아의 킹파드석유및광물대학(KFUPM) 학생들과 교수진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국원자력연구
한국원자력연구원 '원자력여름연수과정'에 참여한 사우디아라비아의 킹파드석유및광물대학(KFUPM) 학생들과 교수진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한국원자력연구[데일리안 = 김소희 기자] 한국원자력연구원은 사우디아라비아 킹파드석유및광물대학(KFUPM) 학생들을 초청해‘원자력여름연수과정’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우디아라비아 원자력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이번 프로그램은 7월 8일부터 8월 2일까지 4주간 운영되며,토트넘 경기일정 중계연구원 내 교육센터에서 진행된다.

‘원자력 여름 연수’는 사우디아라비아 원자력 발전을 이끌어 갈 미래 원자력 리더를 양성하기 위한 핵심 프로그램이다.KFUPM 기계공학과 학생 14명과 교수진 3명 그리고 K.A.CARE 교육담당자 1명이 참석한다.

KFUPM 대학생 14명은 원자력 시뮬레이터 실습 교육을 중심으로 원자력발전소 계통과 원전 운영에 대해 체계적으로 학습할 예정이다.

실습 교육과 함께 소그룹으로 나뉜 학생들은 특정 주제를 연구하고 결과를 발표하는 그룹 프로젝트도 수행한다.여기에 연구용 원자로 하나로,토트넘 경기일정 중계동위원소 생산시설 등 연구 시설 현장 답사를 통해 원자력 견문을 넓힐 예정이다.

이번 연수는 사우디아라비아에 대형원전 건설을 목표로 하는 K.A.CARE의 요청으로 기획됐으며,토트넘 경기일정 중계앞서 4월에‘KFUPM 대학생 대상 원자력 여름연수 제공’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교육을 시작으로 향후 한국과 사우디아라비아의 기술 협력과 인적 네트워크 강화도 기대된다.

정익 원자력교육센터장은 “이번 연수 프로그램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원전 건설을 위한 미래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단계가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한국의 선진 원자력 기술과 경험을 배워 사우디의 원자력 기술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토트넘 경기일정 중계

:극도의 보안 유지하다 직접 발표 부존 가능성 논의한 정부·석유公 美 업체 긍정적 회신 후 교차 분석 경북 포항시 남구 대잠동 철길숲 불의 정원에서 3일 천연가스 불꽃이 타오르고 있다.

토트넘 경기일정 중계,이 회사는 착륙 예정 시간 이후 한동안 우주선과 교신에 어려움을 겪다가 10분여 뒤에 "오디세우스 안테나로부터 희미한 신호가 잡혔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