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마장면
NO.2: 마장면 레시피
NO.3: 마장면 날씨
NO.4: 마장면 맛집
NO.5: 마장면사무소
NO.6: 마장면 맛
NO.7: 마장면 마사지
NO.8: 마장면 컵라면
NO.9: 마장면 오천리
NO.10: 마장면 삼성내과
▲ 한국인 5명에게 장기기증한 태국인 푸리마 렁통쿰쿨 씨
30대 태국인이 한국인 5명에게 장기를 기증하고 하늘로 떠났습니다.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이달 5일 인제대 해운대백병원에서 푸리마 렁통쿰쿨(35) 씨가 뇌사 장기기증으로 심장,마장면폐장,마장면간장,마장면좌우 신장을 나눠 5명을 살렸다고 오늘(10일) 밝혔습니다.
태국 방콕에 살던 렁통쿰쿨 씨는 친구와 한국을 여행하던 중 지난달 27일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가 끝내 뇌사 상태가 됐습니다.
급히 한국으로 날아온 가족들은 렁통쿰쿨 씨가 다른 생명을 살려 기적을 베풀기를 바랄 것으로 믿고 기증을 결심했습니다.
이들에 따르면 환생을 믿는 태국에서는 세상을 떠나며 다른 생명을 살리는 일은 가장 큰 선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방콕에서 1남 3녀 중 둘째로 태어난 렁통쿰쿨 씨는 늘 밝고,마장면다른 사람들에게 행복과 힘을 주는 긍정적인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렁통쿰쿨 씨는 방콕에서 헤어 디자이너로 일했고,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렁통쿰쿨 씨의 어머니는 "너는 우리 삶에서 늘 최고였어.이제 편히 쉴 시간이니 다른 걱정은 하지 말고 하늘에서 편히 쉬어.우리는 항상 마음 깊은 곳에서 널 생각하고 사랑할게"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습니다.
장기조직기증원에 따르면 렁통쿰쿨 씨를 포함해 올해 외국 국적 뇌사 장기기증자는 모두 4명입니다.
앞서 장기기증 외국인은 2019년 7명,마장면2020년 8명,2021∼2023년 각 7명씩 있었습니다.
(사진=한국장기조직기증원 제공,연합뉴스)
마장면 날씨
:kr인/기/기/사◆ 욕설, 폭행, 성추행 "그는 왕이자 신, 한마디면 좌지우지"◆ 김연아 이후 18년 만의 금…'한국 남자 최초' 해낸 16살◆ "이게 왜 이러지" 지역마다 깜짝…봄꽃 축제 비상 걸렸다◆ "송구스럽다" 김정은 뜻밖의 고백…'유령 공장' 쏟아지나◆ "새벽 4시 도착" 푸바오 작별인사…'할부지'가 건넨 선물▶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제보하기: sbs8news@sbs.
마장면,한 총리는 "병원의 중증, 필수 인프라 유지 보상을 위해 사후에 적자를 보전해주는 대안적 지불제도도 준비하고 있다"며 "이전에 시도하지 않은 획기적인 방식으로 과감하게, 집중적으로 지원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