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레스터시티 우승

폴라 심박계

NO.1: 폴라 심박계

NO.2: 폴라 심박계 후기

NO.3: 폴라 심박계 디시

NO.4: 폴라 심박계 애플워치

농경지,도로 유실 등 피해

지난 8일 집중 호우로 도로가 통재 되고 주민 128명이 대피하는 등 경북 영양 지역에 큰 피해가 발생했다.

이번 집중 호우로 피해를 입은 영양 지역에는 청기면 174.5mm,지역 평균 136.63mm 의 비가 내려 주민 128명이 마을 회관,지역 주민 가정,보건 지소 등 피해를 본 영양군은 9일 민간단체들과 함께 긴급 피해 가구 지원에 나섰다.

영양 지역에는 양양읍 현리와 감천리 구간 국도 31호선,지방도 911호선(상청1~청기2리),지방도 920호선(전곡리 인근),폴라 심박계군도 2호선(마령~산해),군도 11호선(금학저수지),청기면 구매리 214번지,영양읍 서부 3리 5-3번지,수비면 오기리 산51-1번지 인근 등 도로가 토사 유출 고 지반 유실로 교통이 통제됐다.

특히 많은 비가 내린 입암면 금학리와 대천리에서는 새벽 3시께 주민 50여 명이 긴급대피하고 사면 유실과 침수,폴라 심박계상수도와 전기가 끊기고 마을 대부분이 침수되는 등의 피해를 입었다.

마을순찰대 사전 점검과 신속한 주민 대피로 다행히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으나 입암면 금학리와 대천리에서 5가구가 토사에 휩쓸리고 16가구가 침수피해와 농지 62ha 이상 유실·매몰됐다.

이번 피해는 주택 침수·반파,폴라 심박계농경지 유실·매몰과 같은 사유재산 피해 와 도로유실,폴라 심박계제방 붕괴,산사태,전신주 전도,통신망 두절,상수도관로 유실 등 공공시설물에도 극심한 피해를 입었다.

이에 군에서는 공무원,자원봉사센터,새마을회,등 민간단체 23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민가에서 쏟아진 토사물을 제거하고,침수 된 집기 세척,폐기물 처리 등 환경정비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피해를 입은 주민들에게 위로의 말을 전하며,피해가 빠르게 복구돼 일상생활로 돌아갈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집붕 호우로 지난 8일 경북 영양군 입압면 한 도로에 쓰러진 나무를 출동한 소방관들이 치우고 있다.ⓒ경북소방본부
▲ 집붕 호우로 지난 8일 경북 영양군 입압면 한 도로에 쓰러진 나무를 출동한 소방관들이 치우고 있다.ⓒ경북소방본부


폴라 심박계 애플워치

:문제는 산이나 구릉지 인근에 위치한 1종일반주거지역이다.

폴라 심박계,갤럭시Z플립5를 구입하고 월 11만원 요금제에 전환지원금으로 10만원이 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