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숨쉴때 옆구리 통증
NO.2: 숨쉴때 오른쪽 옆구리 통증
행정안전부 장관표창 수상·재정 인센티브 획득
(곡성=뉴스1) 서순규 기자 = 전남 곡성군은 행정안전부 주관 재난관리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재난관리평가는 행안부 장관이 중앙부처,숨쉴때 옆구리 통증공공기관,숨쉴때 옆구리 통증지자체 등 재난 책임기관의 재난관리 단계별(예방·대비·대응·복구) 주요 역량을 진단하는 종합 평가로 국가 차원의 재난관리 수준을 높이기 위해 추진하고 있다.
군은 '재난관리 조직·인력 운영 적절성' '재난 대응 실무반의 편성,숨쉴때 옆구리 통증역할분장,숨쉴때 옆구리 통증숙지도' '실제 재난·사고 대응 사례' 등의 지표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군은 행정안전부 장관표창과 함께 포상금 및 특별교부세 등 재정 인센티브를 받게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평가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미흡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다"며 "군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재난관리 체계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숨쉴때 옆구리 통증
:검찰, '尹 허위 보도 의혹' 뉴스버스 전 대표 첫 소환 조사뉴스 기사(서울=뉴스1) 황두현 임세원 기자 = 21대 대선을 앞두고 윤석열 대통령의 명예를 훼손하는 허위 보도가 있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인터넷매체 뉴스버스 대표를 지낸 신 모 씨를 소환했다.
숨쉴때 옆구리 통증,전 부회장은 "지금은 AI 시대이고 그동안 우리가 겪어보지 못한 미래가 다가오고 있다"며 "큰 도전으로 다가오고 있지만 우리가 방향을 제대로 잡고 대응하면 다시 없을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