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오파트라 고데기
NO.2: 오파트라 고데기 더쿠
지금 이시각,오파트라 고데기경찰이 '시청 교차로 참사'에 대한 2차 브리핑을 진행합니다.
함께보시죠.
[정용우 / 서울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정입니다.
금일 브리핑에서는 문의가 가장 많은 사안들에 대해 먼저 말씀드린 후 질의응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피의 차량은 조선호텔에서 나와 역주행을 하며 먼저 안전펜스,오파트라 고데기보행자들을 충돌한 뒤 이후 BMW 차량과 쏘나타 차량을 연달아 충돌하였습니다.
차량의 속도,오파트라 고데기급발진,오파트라 고데기제조장치 급발진 여부 등과 관련해서는 어제 해당 차량을 국과수에 감정을 의뢰하였습니다.
현재 피의자는 병원에 입원해 있는 상황이며 피의자의 몸 상태가 호전되면 최대한 빨리 조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고 당시 피해자가 1명 더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피해자는 사고 직후 다른 피해자의 병원 후송 시 동행하여 현장에 없었던 분으로 경상으로 확인됩니다.
현재 인명피해는 운전자를 포함해 총 16명입니다.
아울러 유족과 피해자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건 초기부터 피해자 전담 경찰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가족분들이 느끼실 슬픔과 상실감에 비례할 바는 아니지만 위로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오파트라 고데기
:신일본제철은 지난해 12월 US스틸을 지분 전량을 주당 55달러 인수하는 약 150억달러(20조250억원) 규모의 거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힌 바 있다.
오파트라 고데기,한 전공의는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전공의들이 병원을 떠난 뒤에도 정부 입장이 바뀐 게 하나도 없기 때문에 대화에는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