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레이커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피격 몇 분 전에 소총을 들고 건물 꼭대기로 기어 올라가는 남성이 목격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세장 밖에 있던 그레그 스미스 씨는 영국 BBC 방송에 트럼프 전 대통령 연설 시작 후 5분쯤 지나서 총을 든 남성을 봤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약 15m 떨어진 건물의 지붕 위로 곰처럼 기어올라가는 남자를 봤다"며 "소총을 들고 있었다.소총이란 걸 분명히 알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스미스 씨는 경찰에 총격범을 가리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돌아다니는 경찰들에게 3∼4분 정도 경고하려고 했지만,la 레이커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통계경찰은 지붕 경사 때문에 못 본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왜 건물 꼭대기마다 비밀정보국 요원을 두지 않는 거냐"고 되묻고는 "여기는 넓은 장소가 아니다.100% 보안 실패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스미스 씨는 이후 비밀경호국(SS) 요원들이 총격범에게 총을 쏘는 것을 봤다고 했습니다.
그는 "비밀경호국 요원들이 기어 올라가서 총으로 겨누고 그가 죽었는지 확인했다.그는 죽었고,끝났다"고 말했습니다.
유세장 안에 있던 다른 목격자 제이슨 씨는 BBC에 "비밀경호국 요원들이 트럼프를 보호하려고 뛰어 올라가는 걸 봤고,연단 밑에 있던 사람들은 모두 신속히 몸을 숙였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목격자 조지프 씨는 NBC뉴스에 연단 왼쪽 끝 좌석에 앉아있다가 총소리를 여러 발 들었으며,몇 m 떨어진 곳에 있던 남성이 머리에 총을 맞고 청중석 바닥으로 쓰러지는 걸 봤다고 말했습니다.
조지프 씨는 그 순간에 총성이 들리는 방향을 파악하느라 꽤 혼란스러웠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총성이 계단식으로 된 청중석 뒤에서 들렸고,la 레이커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통계사망한 남성은 뒤통수에 총을 맞고 즉사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유세 총격 관련해 미국 하원 정부 감독위원회는 오는 22일 킴벌리 치틀 비밀경호국 국장을 불러 증언을 청취하기로 했습니다.
감독위는 소셜미디어에 올린 성명에서 "미국 국민은 트럼프 전 대통령 암살 시도 사건에 대한 답변을 요구한다"면서 이렇게 밝혔습니다.
앞서 마이크 존슨 하원의장도 엑스에 올린 글에서 "하원은 오늘 비극적 사건에 대해 전면적 조사를 실시할 것"이라면서 "미국 국민은 진실을 알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가능한 한 빨리 치틀 국장과 국토안보부(DHS) 및 연방수사국(FBI)의 관련 인사들을 상임위 청문회에 부를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AP,연합뉴스)
la 레이커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a 레이커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통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하지만 이번 총선 과정에서 27년간의 민주당 생활을 마무리했다.
la 레이커스 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통계,이 기본적인 장점이 후발 제품이었던 오피스키퍼 영업에 큰 원동력이었음은 두말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