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뮬리치
NO.2: 뮬리치 연봉
NO.3: 뮬리치 키
NO.4: 뮬리치 결혼
NO.5: 뮬리치 이적
NO.6: 뮬리치 퇴장
NO.7: 뮬리치 짤
NO.8: 뮬리치 헤딩
NO.9: 물리치료
NO.10: 물리치료사
중국 외교부 "한국에 원인 규명과 사상자 가족 지원 등 요청"
마오닝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25일 정례브리핑에서 전날 경기 화성에서 발생한 리튬배터리 공장 사고와 관련해 "중대 화재로 22명의 사망자가 발생했다"며 "희생자 중에는 중국 국민 17명이 포함된 것으로 잠정 판단되고 구체적인 정보는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고로 희생된 분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부상자와 유족들께도 진심으로 위로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마오 대변인은 "중국 정부는 화재로 인해 중국 측의 중대한 인명피해가 발생한 점을 매우 중시하고 있다"며 "외교부와 주한 중국대사관은 즉각 영사보호 비상체제를 가동해 사고 대응과 수습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가 밤새 화재 현장으로 달려가 사고 상황,뮬리치수색 진행과 수습 상황 등을 파악하고 한국 측 주무부처의 설명을 들었다"고 전했다.
마오 대변인은 또 "중국은 한국 측에 조속한 사고 원인 규명과 부상자 치료,뮬리치사후 수습,뮬리치중국인 사상자 가족 지원 등을 요청한 상태"라며 "계속해서 후속 작업에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경기도 등에 따르면 전날 화재 발생 뒤 싱 대사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와 통화해 현장 상황과 희생자 지원방안 등을 들은 뒤 대사관 직원들과 함께 현장을 찾아 피해자 가족들을 위로하고,뮬리치한국 측에 유족을 위한 지원을 요청했다.
이번 사고로 23명이 숨지고 2명이 중상,6명이 경상을 입었다.사망자 23명의 국적은 한국(귀화 포함) 5명,뮬리치중국 17명,라오스 1명 등으로 밝혀졌다.
뮬리치 키
:두 정상은 또, 어제(19일) 발표한 '한-독 대북 사이버보안 권고문'이 계획대로 진행됐음을 평가하고, 안보와 첨단기술, 사이버 분야를 중심으로 양국 협력을 지속·발전시켜 나가기로 했습니다.
뮬리치,조정에서는 형조와 의금부와 한성부에 명해 4대문을 모두 막고 수색을 벌여 10여일 만에 도적 6명을 체포해 참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