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복권 조회

아시안컵 중계 링크 - krslotID=2024-12-15%2Fpjlfyr.html

NO.1: 아시안컵 중계 링크

<앵커>

큰불은 잡혔지만,아직 안심할 수 있는 단계는 아닙니다.리튬 배터리는 불이 붙으면 내부에서 계속 열이 발생하기 때문에 불이 꺼진 것처럼 보여도 다시 살아날 수 있습니다.

정성진 기자입니다.

<기자>

오늘(24일) 불이 난 일차전지 제조업체 공장 2층 작업장에서는 리튬 배터리 완제품을 검수하고 포장하는 작업이 이뤄지고 있었습니다.

소방 당국은 원통형 리튬 배터리 3만 5천 개가 화재 현장인 2층에 쌓여 있었던 것으로 파악하고 있습니다.

전기차는 물론이고 휴대전화,노트북 등에 사용되는 리튬 배터리는 한번 불이 붙으면 순식간에 번지고,아시안컵 중계 링크진화가 어려워 자칫 큰 인명피해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통상 리튬 배터리 화재는 '열 폭주' 현상에 의해 발생하는데,아시안컵 중계 링크순식간에 800도 이상으로 치솟습니다.

배터리 안에서 벤젠과 불산 등 유독가스가 나오고,아시안컵 중계 링크특히 열 폭주 시에는 가연성 가스인 수소가 발생해 화재를 더 키울 수 있습니다.

이 고온의 열과 가스로 인해 주변 배터리까지 연쇄적으로 폭발하면서 불이 확산할 수 있습니다.

오늘 화재 현장에서도 연쇄 폭발이 이어지며 화염과 연기가 가득해 소방대원이 내부 진입에 어려움을 겪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리튬 배터리는 금속성 물질이기 때문에 물로 진화할 수 없는 것도 진화에 어려움을 겪는 이유입니다.

불이 꺼진 것처럼 보이더라도 내부에서는 수백 도의 열이 계속 발생하기 때문에 언제든 불씨가 되살아날 수도 있습니다.

(영상편집 : 윤태호)

아시안컵 중계 링크

:참석자들에 따르면 윤 대통령은 “의사들이 국민의 생명을 지켜야 하는 공적 책임을 저버리고 직업 선택의 자유를 주장하는 것은 납득하기 어렵다”는 취지로 발언했다고 한다.

아시안컵 중계 링크,"화해해서 다행"손흥민 이강인 화해에 누구보다 기쁜 기성용 "?최고다" 댓글이강인 진심어린 사과에 축구팬들 "진정성 느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