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홍준표 대구시장이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과 관련해 경북도와의 합의안 도출에 총력을 다할 것을 당부했다.
홍 시장은 8일 시청 산격청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간부회의에서 “대구시가 신속히 마련한 행정통합 법률안 초안에 대해 경북도의 찬·반 여부,kbl추가 논의사항에 대해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정부는 행정통합 직·간접 비용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힌 만큼 직접 비용뿐 아니라 산하기관 이전,kbl리모델링 비용 등 간접 비용까지도 정확히 추계해 정부에 요청하라”고 당부했다.
홍 시장은 자치경찰위원회에 대해서는 “하반기에 퀴어축제가 열리는데 작년과 마찬가지로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제12조에 근거해 집회제한구역에서 도로점용허가도 안 받고 무분별하게 집회를 하는 것은 맞지 않다”며 “대구지법의 1심 판결에 대한 항소심 결과를 지켜보면서 대응하라”고 주문했다.
그는 경제국의‘제2국가산단 조성사업 추진’보고와 관련해서는 “제2국가산단에 산업시설용지 면적보다 많은 수의 기업수요를 확보했다”며 “한국토지주택공사(LH)와 대구도시개발공사,kbl관계부처와 적극 협의해 예비타당성 조사,인허가 승인 등의 절차를 조속히 추진해 산단 조성에 박차를 가하라”고 지시했다.
홍 시장은 공항건설단의‘대구경북신공항 건설 특별법 개정 등 추진상황’보고를 받은 뒤 “대구시는 현재 신공항 건설을 위해 공동합의문 조항대로 잘 진행하고 있으며,의성군에 물류터미널을 하나 더 설치하는 것에 대해서 찬성한다”며 “국토부·경북도·의성군과 긴밀히 협력해 신공항이 제대로 건설되도록 추진하라”고 주문했다.
홍준표 시장은 “행정부시장 소관 부서는 행정통합이 포함된‘시정혁신 100+1’사업을 전체적으로 완성하는데 노력하고 경제부시장 소관 부서는‘신공항 사업’을 마무리하는데 집중해 달라”고 각각 당부했다.
kbl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kbl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임원들의 성과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1인 기준으로 1억~2억원 정도를 받는 것으로 추산된다.
kbl,”전국삼성전자노동조합이 삼성전자 창사 이래 첫 파업을 선언하기 전날인 28일 서울 모처에 프리랜서, 배달 기사, 경비, 콜센터 직원 등 근로자 92명이 모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