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종합소득세 고객센터
[앵커]대낮에 서울 신림동에서 20대 여성이 흉기에 찔려 숨지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같이 노래방에서 일하던 30대 중국인 여성이 흉기를 휘두른 건데 자세한 소식,종합소득세 고객센터김지윤 기자입니다.
[기자]
서울 신림동의 골목길입니다.
무리지어 가던 사람들이 멈춰섭니다.
뭔가를 본 듯 웅성거립니다.
곧이어 경찰차가 옵니다.
구급차도 여러대가 도착합니다.
오늘(14일) 오후 2시쯤 서울 신림동의 한 건물 계단에서 20대 여성 A씨가 흉기에 찔렸습니다.
노래방이 있는 지하 1층에서 1층으로 올라오는 계단이었습니다.
[목격자 : 그 여자가 막 쓰러져서 피가 막 퍼져 있잖아요.깜짝 놀랐죠,종합소득세 고객센터갑자기 피를 흘려서…]
배를 찔린 A씨는 심폐소생술을 받으며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약 한 시간 만에 숨졌습니다.
흉기를 휘두른 건 30대 중국인 여성 B씨로 숨진 여성과 노래방에서 도우미로 일해왔는데 두 사람의 사이가 좋지 않았다고 전해졌습니다.
[노래방 관리인 : 밖으로 나가라고 그랬죠.가게에서 싸우지 말고 밖으로 나가라고.]
흉기는 미리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노래방 관리인 : 거기 주방은 안 써요.냉장고 있는 데는 아무것도 없어요.칼은 본인이 가져왔어요.]
경찰은 B씨를 현장에서 붙잡고 계획범행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취재지원 황두길]
종합소득세 고객센터
:작성자 A씨는 "1년 전, 친정엄마 상중일 때 친구로부터 받은 연락이다"라며 "연락을 받고 정이 떨어졌는데, 내가 예민한 건지, 혹은 정이 떨어질 만했는지 묻고 싶다"며 당시 친구와 나눴던 메시지를 공유했다.
종합소득세 고객센터,업계에선 세계 최대 철강 시장인 미국을 공략하기 위해 현지 기업 인수나 신규 공장 설립에 나서는 기업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