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라운드
NO.2: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경기
NO.3: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발롱도르
NO.4: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NO.5: 맨유 마지막 프리미어리그 우승
[서울경제]
세아베스틸이 신임 대표이사(전무)로 서한석 생산기획실장 겸 ESG 혁신실장을 임명했다고 8일 밝혔다.경영 총괄(전무)에는 홍상범 경영기획부문장 겸 글로벌사업본부장이,프리미어리그 마지막군산공장장(상무)에는 홍성원 기술연구소장이 선임됐다.
1963년생인 서 신임 대표이사는 1990년 세아베스틸 단조부를 시작으로 2016년 제강담당 임원으로 승진했다.이후 대형단조생산본부장,프리미어리그 마지막지원본부장,프리미어리그 마지막생산본부장,프리미어리그 마지막생산기획실장 등을 거쳤다.
홍 경영총괄은 1970년생으로 2017년 세아베스틸 겸 세아창원특수강 미래전략실장을 지냈고 이후 경영기획·영업부문장 겸 글로벌영업본부장을 역임했다.1964년생인 홍 공장장은 1993년 연구개발실을 시작으로 기술연구소장을 지낸 인물이다.
세아베스틸 측은 “대표이사 변경을 포함한 인사를 통해 현재 조직의 상황을 냉철하게 바라보고 열린 시각에서 근원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새로운 리더십을 발휘할 것”이라며 “전방산업 부진 및 글로벌 경기 침체 등 힘든 경영환경 속에도 노사가 합심해 지속 성장하겠다"고 말했다.이어 “임직원이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는 완벽한 무재해 일터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리미어리그 마지막 발롱도르
:최 목사는 김 여사에게 180만 원 상당의 샤넬 화장품과 300만 원짜리 디올 백을 선물했고, 이 과정에서 인사 청탁 등 각종 청탁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마지막,정부가 예측한 140억 배럴은 심해 광구로는 금세기 최대 석유개발사업으로 평가받는 남미 가이아나 광구의 110억 배럴보다도 더 많은 탐사 자원량으로, 윤석열 대통령은 "매장 가치가 현시점에서 삼성전자 시가총액의 5배 수준"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