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슬롯 무료 키티 글리터

오만한 - krslotID=2024-12-15%2Fqfvavz.html

NO.1: 오만한 영어로

NO.2: 오만한 뜻

NO.3: 오만한 괴수 공주와 명탐정 사역마

NO.4: 오만한 너에게 바치는

NO.5: 오만한 사람 특징

NO.6: 오만한 오토 1세

NO.7: 오만한 그대를 사랑하는 방법

NO.8: 오만한 괴수 공주

NO.9: 오만한 괴수 공주와 명탐정 사역마 공략

NO.10: 오만한 사람

창립기념일 기념사…"무역장벽,오만한글로벌 철강수급 좌우하는 최대 변수"

서강현 현대제철 대표이사 사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강현 현대제철 대표이사 사장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현대제철 서강현 사장은 11일 "철강업계의 경영 환경은 날이 갈수록 악화 일로를 거듭해 불황의 어두운 터널은 그 끝을 가늠하기조차 어려울 지경"이라고 밝혔다.

서 사장은 창립기념일(10일)을 맞아 이날 임직원들에게 전달한 기념사를 통해 이같이 말한 데 이어 "이럴 때일수록 기본에 충실해달라"고 주문했다고 현대제철이 전했다.

서 사장은 "수년간 이어져 온 산업계 전반의 저성장 기조에 더해 최근 들어 주요 수요 산업의 침체는 한층 심화하고 있다"며 "각국의 무역장벽은 단순한 관세 차원을 넘어 국가 간 이해관계의 문제로 번졌고,오만한글로벌 철강시장의 수급을 좌우하는 최대 변수로 작용하고 있다"고 진단했다.

서 사장은 "우리가 지향하는 방향성을 다시 한번 마음에 새기고 사업 전략을 명확히 인식해야 한다"며 "회사와 개인의 역량을 같은 방향으로 모아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는 ▲ 수익 중심의 안정적 사업 기반 확충 ▲ 탄소중립 로드맵 실행 강화 ▲ 미래 성장동력 확보 등의 사업 전략을 이정표로 제시하면서 "'지속 성장이 가능한 친환경 철강사'라는 방향성은 단순한 슬로건이 아닌 현대제철의 정체성으로 자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안전과 준법경영도 강조했다.

서 사장은 "일터와 작업 방식에서 안전에 저해되는 요소가 없는지,오만한업무 방식에서 준법경영에 위배되는 사안은 없는지 스스로 살피고 경계해야 한다"며 "모든 구성원이 한마음으로 기본과 원칙에 충실하고 위기를 극복하겠다는 의지를 다진다면 어떤 난관도 근본적인 위협이 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만한 괴수 공주

:업종별로는 기계, 의료정밀, 전기전자 등이 오르고 화학, 운수창고, 섬유의복 등은 내리고 있다.

오만한,남편이 찾아오거나 반복적으로 연락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