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조호르 다룰 탁짐 fc 선수
맞춤형 학습 등 50여 개 프로그램 이용 가능
[서울경제]
경기도는 용인,조호르 다룰 탁짐 fc 선수고양 등 도내 12개 시·군에서 경계선 지능인과 가족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4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경계선 지능인은 지적장애에 해당하지는 않지만 지적‧인지‧학습 능력 등의 부족 탓에 학습,또래 관계,조호르 다룰 탁짐 fc 선수일상생활,사회적응 등이 어려워 지원과 보호가 필요한 사람을 말한다.
프로그램은 시에서 공모를 통해 선정한 수행기관에서 추진한다.종합 심리검사,지능검사,조호르 다룰 탁짐 fc 선수맞춤형 학습프로그램,문화·예술·체육 체험,조호르 다룰 탁짐 fc 선수진로체험,자조 모임 가족 상담·힐링 프로그램 지원 등 50여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경기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진단을 위한 검사와 프로그램은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프로그램 참여 등 자세한 문의는 12개 시·군 평생교육부서에 연락하면 된다.
조태훈 경기도 평생교육과장은 “교육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경계선 지능인이 일상생활에 적응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더 고른 기회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조호르 다룰 탁짐 fc 선수
:1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공공범죄수사대는 이날 김택우 의협 비상대책위원장(강원도의사회장), 주수호 의협 비대위 언론홍보위원장, 박명하 비대위 조직강화위원장(서울시의사회장), 임현택 대한소아청소년과의사회장, 노환규 전 의협 회장 등 의협 전·현직 간부 5명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
조호르 다룰 탁짐 fc 선수,긴박한 상륙작전의 최전선에서 거대한 상륙군을 총지휘한 유엔군 사령관 맥아더는 계급장보다 멋진 라이방으로 시선을 가리고는 뚜벅뚜벅 걸어서 상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