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러스트 룰렛 도박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통시장‘야시장 행사’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국적으로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
소진공은 별별 야시장 행사를 진행해 전통시장 인근 지역 주민과 국내·외 관광객에게 특색 있는 먹거리부터 문화공연,러스트 룰렛 도박체험행사 등 즐길 거리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소진공은 2030세대나 외국인도 즐길 수 있는 야시장을 선별하고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홍보영상과 야시장 지도 등을 제작해 온라인 홍보를 추진할 예정이다.자치단체나 관계기관과도 협업해 야시장 활성화를 체계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태안군의‘태안서부시장’은 4월부터 11월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운영된다.대전시의‘문창전통시장’은 스포츠 경기장(프로야구,러스트 룰렛 도박배구 등) 인근이라는 지역적 특징을 활용한 ;챔피언 야시장‘을 6월부터 10월까지 10회 운영할 예정이다.
박성효 소진공 이사장은 “야시장은 침체한 내수와 전통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며 “전통시장이 단순히 생필품 구매하는 곳이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러스트 룰렛 도박먹거리가 넘치는 지역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러스트 룰렛 도박
:그는 이어 “증시가 버블이 되려면 탄탄한 펀더멘털에 대한 서사, 미래 성장성에 대한 설득력 있는 내레이션, 유동성·레버리지(차입 투자) 등 3가지 요소가 필요한데, 현재는 유동성·레버리지 측면에서 버블에 해당하지 않는다”라고 평가했다.
러스트 룰렛 도박,내일까지 강원 동해안과 산지에 최대 15㎝ 눈이 더 올 것으로 예보한 기상청은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 차량 운행 시 반드시 속도를 줄이고 보행자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해 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