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애스턴 빌라 대 웨스트 햄 통계
NO.2: 웨스트 햄 대 애스턴 빌라 fc 통계
전라남도가 정부 요청에 따라 추진하는 '전남 국립의대 및 대학병원 신설 정부 추천을 위한 용역'을 주관할 용역기관을 최종 선정하고 계약체결을 완료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용역기관은 글로벌 컨설팅사인 에이티커니코리아와 대형 로펌 지평으로 구성된 컨소시엄으로,애스턴 빌라 대 웨스트 햄 통계의료·교육 분야 등 전문 컨설팅 경험과 정부·공공기관의 대행업무를 여러 차례 수행했습니다.
전남도는 조만간 개최할 용역 착수보고회를 시작으로 대학 선정을 위한 설립 방식 선정,애스턴 빌라 대 웨스트 햄 통계평가 기준 마련,애스턴 빌라 대 웨스트 햄 통계평가심사 등 3단계 절차를 공정하고 신속하게 진행해 올해 10월까지 의대설립 대학을 정부에 추천할 계획입니다.
전남도는 특히 설립 방식 선정위원회를 통해 도민과 대학,애스턴 빌라 대 웨스트 햄 통계전문가 등의 의견을 충분히 수렴해 도민이 모두 납득할 수 있는 공통분모를 찾아 '최대 공약수'를 만든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법무법인의 법률자문과 함께 모든 절차를 상시 감독하게 해 절차적 정당성을 확보할 방침입니다.
강영구 전남도 인재육성교육국장은 "국립의대 설립이 아직도 갈 길이 많이 남았지만,애스턴 빌라 대 웨스트 햄 통계양 대학과 지역이 한목소리로 정부에 요청하면 도민의 30년 염원인 국립의대 설립을 반드시 이룰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전남 #전남도 #국립의대 #용역기관선정 #계약체결 #정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