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iseAware Blog

광주 포토케이크

【고스톱 전략】해외축구 무료보|광주 포토케이크

NO.1: 고스톱 전략

순간 정전 사태에로 한전 항의전화로 북새통

경북 영주시 휴천동 일대에 갑작스러운 정전이 발생하자 기차역 앞 상가 및 주민들은 "한전에서 추진하는 말썽많은 전선 지중화 사업으로 인한 정전 아니냐"며 영주시와 한전에 거세게 항의를 하는 등 해프닝이 발생했다.

한국전력 영주지사에 따르면,11일 9시 50분경 휴천동 변전소 일원 송전탑에 뱀이 올라가 감전되면서 스파크가 발생해 영주시청,고스톱 전략보건소 등 영주시 휴천동 기차역 상가밀집 지역에 2분 정도 순간적인 정전사고가 일어났으며,신고를 받은 한전은 긴급 복구를 마치고 10시 1분 정상적인 전기 송출이 이루어졌다.

▲ 11일 10시경 영주시청,보건소 등 휴천동 일원 2400여세대에 갑작스러운 정전으로 주민들이 불편을 호소했지만 정전은 2분만에 복구되 별다른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다.ⓒ한전(사진제공)
▲ 11일 10시경 영주시청,고스톱 전략보건소 등 휴천동 일원 2400여세대에 갑작스러운 정전으로 주민들이 불편을 호소했지만 정전은 2분만에 복구되 별다른 피해는 보고되지 않았다.ⓒ한전(사진제공)

한전은 영주시 휴천동 일원 2400여 가구에 2분 정도 순간정전이 발생했지만 긴급복구를 통해 전기송출을 시작했고 현재까지 피해사례는 접수된 바가 없다고 밝혔다.

주민들은 근래에 보기 드문 갑작스러운 정전사태가 발생하자 기차 역 앞 구간 전선지중화 사업 때문에 정전이 발생했다고 오해해 한전과 영주시는 항의전화에 한바탕 곤욕을 치루기도 했다.

▲ 고압 송전탑에 올라간 뱀으로 인해 순간 고압 스파크가 발생해 영주시내 2400여가구에 2분간 순간 정전이 발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한전(사진제공)
▲ 고압 송전탑에 올라간 뱀으로 인해 순간 고압 스파크가 발생해 영주시내 2400여가구에 2분간 순간 정전이 발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한전(사진제공)

이에 대해 한전 홍보전략경영부 김진근차장은 "뜻하지 않는 순간정전으로 인해 불편을 초래한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올리며 여름 철에는 뱀 혹은 다른 조류 등으로 인한 순간정전사태가 종종발생하고 있다"며 "한전에서는 이러한 사태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스톱 전략

:이번 작품에는 신예부터 중견까지 국립창극단 전 단원이 총출동한다.

고스톱 전략,송파구까지 합치면 160만 명으로 충북도와 맞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