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월드컵 거리응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 월드컵 거리응원228,수원 월드컵 거리응원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블룸버그 “민주서 강력한 후보나오면 親가상화폐 트럼프 당선 어려울수도”
4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 보도는 “미국의 정치 드라마와 독일 정부가 압류한 코인이 거래소로 옮겨졌다는 소식 등으로 비트코인이 3일 연속 하락하면서 지난 2월 수준에 근접했다”고 전했다.
특히 이 매체는 “전 세계 투자자들은 81세의 바이든 대통령이 재선 도전을 철회하라는 요구에 굴복할 경우에 대비한 시나리오를 구상하고 있다”며 “한 가지 가능성은 더 강력한 민주당 경쟁자가 등장해 가상화폐 산업에 우호적인 공화당 도널드 트럼프 후보의 당선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미 공화당 대선 후보인 트럼프 전 대통령이 바이든 대통령보다 가상화폐 산업에 우호적이라고 시장이 평가하고 있는 데 따른 것이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지난 6월 샌프란시스코 선거자금 모금 행사에서 스스로‘암호화폐 대통령(Crypto President)’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가상화폐 업계에 적극 지원을 약속했다.반면 업계는 바이든 행정부가‘과도한 규제’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12월 미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재집권할 경우 현 정부의 적대적인 가상화폐 정책을 뒤집을 것이란 기대가 시장에서 나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다만,수원 월드컵 거리응원비트와이즈 애셋 매니지먼트 최고투자책임자 매트 호건은 “민주당 대선 후보의 잠재적 교체가 가상화폐 시장에서 더 유리한 상황으로 전개될 가능성이 높다”며 “디지털 자산에 대한 현 정부의 태도가 지난 1년간 좋아졌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압류된 비트코인 처분·마운트곡스발‘공급 과잉’도 영향
블룸버그 통신은 또 다른 하락 원인으로 미국과 독일 정부가 압류하고 있던 비트코인 처분 가능성과 2014년 파산한 일본 가상화폐 거래소 마운트 곡스의 비트코인 상환도 제기했다.독일과 미국 정부가 범죄 혐의 등으로 압류했던 가상화폐를 시장에 처분할 수 있고,수원 월드컵 거리응원마운트 곡스 채권자들이 14만개에 달하는 비트코인을 상환받은 뒤 이를 시장에 팔 수 있다는 것이다.실제로 지난 4일 독일 정부와 관련된 지갑에서 거래소로 약 7500만달러 상당 코인이 송금됐다.
이날 비트코인 1개당 가격은 한때 5만4000달러대까지 떨어지는 등 5만8000달러에서 등락하며 2개월여 만에 최저 수준으로 하락했다.BTC는 오늘 5일 3시 20분 기준 5만4386달러에 거래되고 있다.
수원 월드컵 거리응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수원 월드컵 거리응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적성에 맞는 일자리와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는 문화·편의시설이 지방에도 갖춰진다면 언제라도 귀향할 수 있다"고 말했다.
수원 월드컵 거리응원,그는 "기술을 잘 활용하는 PD와 편집자들이 더 각광을 받을 수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