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장재훈 사장은 기존 산지브 람바 린데(Linde) CEO와 함께 새로운 공동의장직을 수행한다.현대자동차그룹으로서는 지난 2019년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에 이어 두번째로 수소위원회 공동의장에 오르는 셈이다.
현대차는 1998년 수소 관련 연구개발 전담 조직을 신설하며 수소 관련 기술을 집중 개발해 왔다.올해 초 열린 CES에서 기존 연료전지 브랜드인‘HTWO’를 현대차그룹의 수소 밸류체인 사업 브랜드로 확장하겠다는 선언과 함께 수소 사회로의 전환을 앞당길 HTWO Grid 솔루션을 발표하며,수소 모빌리티 영역을 넘어 수소 밸류체인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발돋움하기 위한 비전을 공유하기도 했다.
장 사장은 향후 수소위원회 공동의장직을 수행하면서 글로벌 수소 수요에 대해 논의하는 한편,다양한 이해관계자 및 파트너들과의 연대를 주도하며 수소 사회로의 전환 가속화를 위해 위원회 소속 CEO들과 긴밀히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그는 "공동의장으로 임명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동료 수소 지도자들과 함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7년 다보스포럼 기간 중에 출범한 수소위원회는 수소에 대한 비전과 장기적인 포부를 가진 기업들이 모여 청정에너지 전환을 촉진하는 CEO 주도의 글로벌 협의체로,윤두준 월드컵출범 당시 13개 회원사였던 수소위원회는 현재 20여 개국에 140개의 기업들이 회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윤두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윤두준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재판매 및 DB 금지](워싱턴=연합뉴스) 김동현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상대로 '반(反)정부 개혁 운동'을 하다가 옥중 사망한 알렉세이 나발니의 아내와 자녀를 직접 만나 위로했다.
윤두준 월드컵,국회 측은 이날 변론에 앞서 이 검사에게 접대한 의혹을 받는 대기업 임원과 이 검사 처남 조모씨의 마약투약 의혹 수사에 관여한 경찰 수사관 3명도 불러 증인신문을 해야 한다고 했다.